사진=교촌에프앤비㈜.


교촌에프앤비㈜가 교촌치킨앱 멤버십 최고 등급인 ‘KING’ 등급 회원을 위한 8월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교촌은 교촌에 대한 애정을 보여주는 최고 등급인 ‘KING’ 회원을 위해 매달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를 통해 신메뉴 및 인기 메뉴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8월에는 8월 한 달간 교촌치킨앱에서 2회 이상 주문해 ‘KING’ 등급을 달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신메뉴 ‘허니갈릭한마리’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오는 9월1일 전월 주문 건수 기준으로 새로운 등급이 적용되며 KING등급 대상자에게는 9월2일부터 9월8일까지 문자 메시지를 통해 개별 참여 링크가 발송된다. 당첨자는 9월17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달 ‘KING 클럽 보너스+’ 혜택으로 제공되는 ‘허니갈릭한마리’는 지난달 교촌이 선보인 신메뉴다. 꿀의 달콤함과 마늘의 깊고 알싸한 풍미가 어우러진 교촌만의 황금 레시피로 완성된 제품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매달 교촌치킨앱을 애용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로 풍성한 혜택 제공에 힘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접점을 넓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멤버십 가치를 높여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교촌은 ▲WELCOME(신규 고객) ▲VIP(월 1회 주문) ▲KING(월 2회 주문) 총 3단계로 멤버십을 운영하며, 각 등급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