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은 오는 25일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맑게 우려낸 누룽지차 ECO’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페트병 라벨을 제거한 무라벨 에코 제품으로 간편한 분리배출을 통해 재활용률을 높였다. ‘맑게 우려낸 누룽지차’는 100% 국산 누룽지를 맑게 우려낸 구수한 차로 우리 고유의 음료인 ‘숭늉’의 전통을 현대적으로 구현했다. 물 대용으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번 무라벨 출시는 대량 구매를 선호하는 가정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제품은 24일부터 31일까지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신상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31%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27일 오후 9시에 진행되는 ‘신상잇쇼’ 라이브 방송에서는 전용 쿠폰을 적용해 최대 37%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맑게 우려낸 누룽지차 ECO는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선보인 무라벨 제품”이라며 “누룽지차 특유의 구수한 맛은 그대로 살리면서 친환경 가치까지 담아 소비자들에게 더욱 의미 있는 선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