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겐다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케이크 2종을 편의점에도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2종은 ‘딸기 초콜릿 스윗’과 ‘바닐라 그린티 가든’으로 구성됐다. 그중 매년 돌아오는 딸기 시즌을 겨냥해 선보인 ‘딸기 초콜릿 스윗 케이크’는 딸기와 초콜릿을 조합한 아이스크림 베이스 위에 고급 호텔 디저트 스타일의 볼륨감 있는 크림 데코레이션을 더하고 프랑스산 스트로베리 발로나 초콜릿 픽을 올려 마무리했다. 진하게 퍼지는 베리의 상큼함과 깊은 초콜릿 풍미, 부드러운 리얼 크림이 어우러져 입안 가득 조화로운 맛을 선사한다.

‘바닐라 그린티 가든 케이크’는 최근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로 떠오른 말차 코어 감성을 가득 담았다. 푸르른 녹차 정원을 연상시키는 크림 데코레이션에 그린티 플레이버를 더했다. 하겐다즈 인기 플레이버인 달콤 쌉싸름한 그린티와 부드러운 바닐라가 조화를 이루며 젊은 Gen Z 소비자의 취향을 겨냥했다. ‘딸기 초콜릿 스윗 케이크’와 ‘바닐라 그린티 가든 케이크’는 현재 전국 주요 편의점 및 쿠팡에서 구매 가능하다. 쿠팡 로켓프레시를 통해 주문하면 신선한 상태로 다음 날 바로 받아볼 수 있어 더욱 빠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하겐다즈 마케팅 담당자는 “편의점 케이크 2종은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고급스러운 하겐다즈 케이크를 더 많은 분들이 가까운 곳에서 만나보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판매처와 새로운 제품을 통해 차별화된 프리미엄 디저트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