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콰삭킹, 콰삭톡에 이은 올해 마지막 신제품 출시에 앞서, 오는 17일까지 bhc 앱을 통해 ‘신메뉴 티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뿌링클’, ‘맛초킹’, ‘콰삭킹’과 더불어 신메뉴 공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먼저 ‘신메뉴 특징 찾기’는 마케팅 수신 동의를 완료한 회원이 이벤트 화면에서 신메뉴에 대한 단서를 확인한 후, 정답이라고 생각하는 특징을 선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 즉시 전 메뉴에 사용 가능한 4천 원 할인 쿠폰이 아이디 당 1회 자동 지급된다. 또한 ‘신메뉴 맛보기 찬스’도 진행된다. bhc 앱에서 마케팅 활용·수신 동의 진행 후 ‘출시 알림 신청하기’ 버튼을 누른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신메뉴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bhc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올해 bhc는 브랜드 슬로건 ‘Tasty, Crispy, Juicy’를 제품 전략에 반영하고 세 가지 콘셉트의 신메뉴를 선보인다는 목표 하에 현재까지 두 개의 신제품을 출시 및 판매 중이다. 지난 2월 ‘Crispy’의 가치를 극대화한 ‘콰삭킹’을 7월에는 ‘Tasty’를 강조한 ‘콰삭톡’ 출시에 이어 이달 내 ‘Juicy’ 키워드를 살려 풍부한 육즙에 깊은 풍미와 감칠맛이 어우러진 메뉴를 새롭게 공개할 예정이다.
bhc 관계자는 “신메뉴 공개를 앞두고 bhc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과 새로운 치킨 출시에 대한 설렘과 즐거움을 공유하고 혜택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신메뉴에 대한 힌트를 알 수 있는 이번 이벤트와 곧 선보일 치킨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