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헥토헬스케어)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헥토헬스케어는 어린이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김석진LAB(랩)이 브랜드대상 3관왕 수상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고객감사제’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그동안 브랜드를 신뢰해온 소비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주요 제품 체험 기회를 넓히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드시모네몰에 브랜드 대상 수상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김석진랩 키즈 체험팩 키트’를 증정한다.
체험팩은 최근 주목받고 있는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아임빅키’와 ‘키즈 멀티비타민 톡톡’, ‘키즈 오메가3 스마트츄’ 등 주요 인기 제품으로 구성됐다.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베스트 제품을 대상으로 1+1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키즈 징크시럽 면역업', '키즈 오메가3 스마트츄', '키즈 칼마디 츄어블 뼈튼튼' 등 성장기 필수 영양소를 담은 키즈 제품을 중심으로, 성장기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 김석진LAB(랩)은 '건강한 성장이 곧 행복한 성장'이라는 철학 아래,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맞춤형 영양 솔루션을 연구, 제공하고 있다.
미국 인디애나대 치의과대학 교수 출신 김석진 대표의 전문성을 앞세워 어린이 성장 전문 브랜드로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며 시장 내 입지를 다지고 있다. 김석진LAB(랩)은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영유아 영양제 부문), 한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어린이 키성장 부문), 한국 브랜드 만족지수 1위(어린이 영양제 부문)를 수상한 바 있다.
헥토헬스케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고객감사제를 통해 더 많은 아이들이 건강한 성장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린이 성장 발달에 필수적인 영양소를 전문성 있게 연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