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헥토헬스케어)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헥토헬스케어가 오는 1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56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 헥토헬스케어는 “좋은 것만 골라서 유산균도 골고루” 라는 주제로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드시모네와 어린이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김석진LAB(랩)의 주요 키즈 제품들을 선보인다. 이를 통해 성장기 어린이들의 건강한 장 환경과 균형 잡힌 성장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안할 예정이다.
현장을 찾은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네이버 라운지 가입 시 드시모네 체험팩을 100% 증정하고 일부 제품은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현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행운 뽑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드시모네 크레용, 휴대용 보냉 파우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부스에서는 드시모네 키즈 유산균을 비롯해 김석진LAB(랩)의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아임빅키’ ▲키즈 오메가3 스마트츄 ▲키즈 멀티비타민 톡톡 등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직접 만날 수 있다. 또 전문 상담을 통해 제품 기능성과 섭취 가이드를 안내 받을 수 있다.
헥토헬스케어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유교전을 통해 자녀의 건강과 성장을 고민하는 학부모들을 직접 만나 헥토헬스케어의 연구 기반 어린이 건강 솔루션을 소개할 계획”이라며 “드시모네와 김석진LAB(랩)은 부모님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장 건강·성장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영유아·유아동 전문 박람회로, 유아 교육·식품·건강·생활용품 등을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행사다. 매회 수만 명의 부모와 예비 부모가 방문하며 최신 육아 트렌드를 반영한 브랜드와 콘텐츠가 소개되는 대표적인 유아·교육 박람회로 꼽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