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가 다가오는 갑진년 설을 맞아 복과 행운을 나눌 수 있는 ‘럭키 세뱃돈 봉투’ 이벤트를 1월 25일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진행한다.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오는 25일부터 ‘럭키 세뱃돈 봉투’ 이벤트를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럭키 세뱃돈 봉투’ 이벤트는 세뱃돈 봉투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는 설을 앞두고 특별한 세뱃돈 봉투를 찾는 고객에게 즐거운 명절 분위기를 선물하고자 기획됐다. 푸른 용의 해를 맞아 각각 ‘용의 비늘’과 ‘녹색 여의주를 입에 문 청룡’을 형상화한 두 가지 디자인의 봉투로 푸른 용의 좋은 기운을 함께 나누고 행운은 배가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럭키 세뱃돈 봉투’는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뉴이어 프로모션 음료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구매 1잔 당 2매로 구성된 봉투 1세트를 증정한다. 사이렌 오더와 드라이브 스루 존 주문 시에도 이벤트 대상 음료를 주문하면 ‘럭키 세뱃돈 봉투’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음료는 ‘푸른 용 클래식 밀크 티’, ‘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 ‘핑크 폼 딸기 라떼’, ‘스타벅스 딸기 라떼’ 총 4종으로 별도의 구매 제한 없이 구매한 음료 수량만큼 봉투 세트가 제공된다. 단 매장별 봉투 재고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스타벅스는 ‘럭키 세뱃돈 봉투’ 이벤트와 더불어 연초부터 청룡의 해를 기념하는 다채로운 상품과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출시 열흘 만에 100만 잔 판매를 기록한 ‘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와 ‘푸른 용 클래식 밀크 티’ 등 푸른색을 활용한 음료 출시와 함께 지난 8일부터 21일까지는 매일 2024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23일부터는 설을 기념해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9종의 ‘설 기프트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두 가지의 맛의 쿠키를 용의 비늘을 형상화한 푸른색의 전용 패키지에 담은 ‘블루 스케일 쿠키 틴 세트’ 등 푸드 5종과 명절 손님맞이에 사용하기 좋은 ‘사이렌 오리지널 포크 세트(4P)’ 등 MD 4종으로 취향과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을 다양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