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젝시믹스)
글로벌 애슬레저 전문 기업 젝시믹스(XEXYMIX)(대표 이수연)가 ‘젝시믹스 10주년 축제’에서 2개월만에 190만개 이상 판매됐다고 9일 밝혔다. 지난 3월10일부터 100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축제는 브랜드 창립 10주년을 맞아 기획됐다. 두달간 국내 공식 온라인몰 누적 방문자 수가 1845만명에 이르는 등 패션 업계 불황 속에서도 수요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한국을 비롯한 중국, 일본 등 글로벌에서도 동시 진행되는 이번 축제로 3월~4월 매출액은 전년 대비 14% 증가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젝시믹스 10주년 축제에서는 추첨을 통해 테슬라 모델 3를 제공하는 ‘경품이벤트’부터 무제한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쿠폰 혜택’, 매일 최대 1만원까지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는 ‘100% 룰렛’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중 8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리싸이클 쇼핑백을 제공하는 4월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3일 만에 선착순 조기 마감됐다. 하이엔드 레깅스 라인 ‘어나더라벨’과 스테디셀러 ‘블랙라벨 시그니처’ 시리즈를 비롯해 골프웨어, 스윔웨어 등 25SS 신규 컬렉션에 대해서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덕분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2015년부터 지금까지 고객 여러분의 사랑이 있었던 덕분에 국내 대표 애슬레저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며 “남은 기간에도 ‘젝시믹스 10주년 축제’를 통해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0년 간의 고객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된 ‘젝시믹스 10주년 축제’는 오는 6월18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