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온)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이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온세상 쇼핑 페스타(온쇼페)’ 열기를 이어받아 오는 28일까지 ‘온쇼페 애프터파티’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앞서 지난 13일부터 진행한 ‘온쇼페’에서 매일 하루 한 브랜드를 공개하는 브랜드 콘서트’를 통해 호응을 얻었다. 폴로랄프로렌, 아벤느 등 주요 브랜드는 입점 이래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 주얼리 브랜드는 금 구매 트렌드와 맞물려 매출이 크게 늘었다.
롯데온이 지난해부터 집중하고 있는 버티컬부문인 뷰티, 패션 카테고리도 호조를 보였다. 특히 급격히 추워진 날씨로 가을 아우터, 환절기 보습·안티에이징 뷰티 브랜드의 매출 상승이 두드러졌다. 롯데온 방문 시 최대 8만 엘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올콘 포인트쇼’ 등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일 방문객도 전년 대비 25% 이상 늘었다.
온쇼페의 열기를 잇는 ‘온쇼페 애프터파티’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식품·리빙·유아동 최대 20% 할인과 디지털·가전 최대 4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결제 시 중복 할인이 가능한 7% 쿠폰도 지급한다. 앱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앱쁠딜’ 상품도 준비했다. 애프터파티에서는 추운 날씨 대비 방한용품을 비롯해 푸드·리빙·가전·여행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참여브랜드로는 신일전자, 현대리바트, 경동나비엔, 모던하우스, 글라스락, 광천김, 동국제약 등이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질레트 면도날+면도기 본품 증정, 빕스 오리지널 폭립 1+1, 하남쭈꾸미 5팩,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남지형 롯데온 마케팅운영팀장은 “온쇼페를 통해 받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혜택의 애프터파티를 마련했다”며 “추워진 날씨에 맞춰 방한용품 등 실속 있는 생활필수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