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가연결혼정보㈜)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10월 3주’ 랭키닷컴 결혼정보·중매 분야 주간 순위에서 1위를 달성했다.

랭키닷컴은 PC와 모바일 패널 이용자들의 인터넷 사용 패턴을 분석한 후 산업군의 순위를 조사하는 사이트. 그 중 주간 순위는 최근 12주간 랭키툴바를 이용한 패널 6만 명의 인터넷 사용정보를 User Session Visit를 기준으로 산정, 매주 분야별 수치를 통해 공개하고 있다.

기간은 지난 19일부터 25일까지로, 일 평균 가연 페이지를 방문한 수는 4만2324명으로 집계됐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은 가연은 성혼 컨설팅 프로그램으로 2:1 관리에 AI 자동 매칭, 가연 멤버스를 추가해 만남의 폭을 넓혔으며, 매달 정회원들을 위한 미팅파티 행사를 통해 자연스러운 기회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성혼한 회원들이 실제 작성한 후기, 미팅파티 현장 후기 등 여러 콘텐츠를 소개하고 있다. 유튜브 채널에서는 인기 연애프로그램 ‘나는 솔로’, ‘하트시그널’ 출연진들과의 상담, 연인과 부부의 생활을 비교한 스케치코미디 ‘연애vs결혼’까지, 꾸준히 관련 영상을 선보이며 소통하고 있다.

더불어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지난 24년 3~4분기에 가입한 회원들이 평균 4.9회의 만남을 완료했다고 공개했다. (25년 3월 기준, 탈회 회원 제외) 회원 프로필을 발송할 때마다, 각자의 서비스 만족도를 함께 조사해 서비스에 반영하고 있다. 금주 누적된 수치는 91.4%에 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