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두드림)
“함께 담근 김치 한 포기에 사랑을 담았습니다.”
대전의 건강기능식품 기업 ㈜두드림이 지역사회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는 올 겨울,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힘이 되고자 마련된 자리로, ㈜두드림 이철희 회장과 임직원들이 참여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현장에는 서철모 대전 서구청장과 서구청 직원들도 함께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이날 두드림 임직원들은 직접 배추를 다듬고 양념을 버무리며 손수 김치를 담갔다. 이렇게 완성된 김치 약 2,000kg(240박스)은 서구청을 통해 각 동 행정복지센터와 장애인 협회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봉사 현장에는 웃음과 정성이 가득했고 “우리 손으로 만든 김치가 누군가의 따뜻한 밥상이 되길 바란다”는 진심 어린 바람이 곳곳에서 전해졌다.
이철희 ㈜두드림 회장은 “매년 김장철이 되면 두드림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모여 손끝으로 나눔을 실천한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할 수 있어 뜻 깊다. 앞으로도 두드림은 지역과 함께 성장하며 사회적 책임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두드림은 사랑의 김장 나눔을 비롯해 장학금 지원,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오고 있다. 나눔을 ‘기업의 문화’로 이어가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상생의 가치를 실천 중이다.
한편, 두드림은 어린이 키성장 브랜드 ‘아이클타임’, 여성 갱년기 케어 브랜드 ‘리피어라’, 체지방 집중관리 브랜드 ‘슬림웨이 다이어트’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한 연구개발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