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엠에프지코리아)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연말을 맞아 겨울 시즌 한정으로 ‘매드 프리미엄 세트’를 출시하고 세트의 특별함을 더하는 전용 메뉴 ‘그랑 갈릭 본 스테이크 with Filet’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매드포갈릭이 제안하는 특별한 연말 다이닝을 콘셉트로 겨울 시즌 한정 운영되는 ‘매드 프리미엄 세트’는 풍성한 플레이팅과 여럿이 나누기 좋은 조화로운 메뉴 구성이 특징이다.
세트 구성은 ▲그랑 갈릭 본 스테이크 with Filet ▲계절을 품은 리코타 럭스 샐러드 ▲파스타 또는 라이스 중 택 1 ▲수프(3개) ▲에이드(3잔)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그랑 갈릭 본 스테이크 with Filet’은 세트 전용 메뉴로 단품 주문은 불가하며 매드 프리미엄 세트 구성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신메뉴 ‘그랑 갈릭 본 스테이크 with Filet’은 매드포갈릭이 추구하는 K-Cultured 스타일을 한층 완성도 있게 담아낸 프리미엄 스테이크다.
14시간 수비드와 특제 시즈닝으로 완성한 그랑 갈릭 본 스테이크와 안심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튀긴 통마늘과 미니 양배추가 가니쉬로 더해졌다. 여기에 매콤한 깻잎 치미추리와 홀그레인 크림소스, 홈메이드 올리브 피클이 곁들어져 마지막 한 입까지 프리미엄 스테이크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매드포갈릭은 8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매드 프리미엄 세트 주문 시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외식 수요가 집중되는 12월24일,25일,31일에도 동일한 혜택이 제공되며 통신사·카드사 제휴 할인 및 매드포갈릭 메뉴 할인권 사용도 가능하다.
윤다예 매드포갈릭 대표는 “연말연시 소중한 분들과 함께하는 자리에 특별함이 더해질 수 있도록 프리미엄 세트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매드포갈릭만의 감성과 정성을 담은 미식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안하며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소규모 단체는 물론 기업 송년회까지 모임의 규모와 목적, 참석 인원에 맞춘 대관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프라이빗 룸, 전체 대관 등 모임에 최적화된 공간과 폭넓은 메뉴 라인업, 예산에 따른 메뉴 제안 등 맞춤 서비스로 대관서비스 이용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