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이 오는 13일까지 ‘브랜드 쇼케이스’를 열고, 스포츠 브랜드 ‘배럴’의 전 상품라인을 최대 45% 단독 할인가에 판매한다(자료=이베이코리아)
G마켓이 여름을 맞아 스윔웨어 브랜드 배럴 할인 이벤트를 연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이 오는 13일까지 ‘브랜드 쇼케이스’를 열고, 스포츠 브랜드 ‘배럴’의 전 상품라인을 최대 45% 단독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배럴의 인기 스포츠웨어, 수영복, 키즈 상품 등을 한자리에 모았다. 추천 상품으로 ▲우먼 베니스 워터 레깅스 ▲맨 말리부 워터 레깅스 ▲맨 바시코 보드숏 ▲키즈 쿨 섬머 세트 ▲키즈 스트링 워터 레깅스 등이 있다. 이 밖에도 ▲홀리데이 셔츠 플레임 ▲홀리데이 그래픽 볼캡 등 캐주얼웨어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할인쿠폰 2종도 선보인다. 브랜드쇼케이스 전용 ‘25% 할인쿠폰’은 행사 상품 1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적용된다. 여기에 ‘브랜드사 20% 할인쿠폰’을 함께 중복 사용할 수 있는데, 최대 10만원까지 추가 할인된다. 각 쿠폰은 ID 당 매일 5회 제공한다.
쿠폰 적용 시 ‘우먼 브라탑 래쉬가드’는 2만1450원에, ‘맨 레이싱 핏 풀 프린트 재머 스윔슈트’는 3만4100원에, ‘키즈 칼리 래쉬가드’는 1만9250원에 각각 구매 가능하다.
구매 금액 별 사은 이벤트도 있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배럴 써머즈 데일리 선 라이트 크림’을, 8만원 이상 구입 시 ‘배럴 아쿠아 타월 V3’을, 12만원 구입 시 ‘트래블 메쉬 백팩’을 증정한다. 선착순으로 총 1600명을 대상으로 한다. 또한, 개인 SNS ‘배럴 찐팬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3일까지 배럴 아이템을 착용한 자신의 사진 또는 배럴 제품을 촬영한 사진을 이벤트 관련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배럴 래쉬가드 세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에서 ‘브랜드 쇼케이스’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패션레저실 황지은 실장은 “여름 시즌에 맞는 래쉬가드, 수영복은 물론이고 원마일웨어 등 각종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G마켓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단독 할인 혜택인 만큼 많은 고객들의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