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포커스미디어코리아) 엘리베이터TV 운영사인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수도권 7만2000대를 포함해 전국 9만1000대 엘리베이터TV 일일 시청자가 1000만명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일일 시청자 1000만명은 국내 디지털 옥외광고(DOOH) 플랫폼 중 최초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전국 6600곳에 엘리베이터TV를 설치, 시장 점유율 80%에 육박하고 있다. 윤제현 포커스미디어코리아 대표는 “입주민이 매일 반복해서 머무는 승강기 안팎에서 즐겁고 유익한 콘텐츠를 전달해 이용 시간을 보다 가치있게 만들고, 영향력 있는 소비자층에게 효과적인 광고 집행이 가능한 DDOOH로서 사랑받는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비전을 완성하겠다”고 밝혔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1000만명 돌파 기념으로 입주민에게 총 1억원 상당의 선물을 제공하는 감사 이벤트를 5월 19일까지 진행한다.

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 일일 시청자 1000만명 돌파”

백민재 기자 승인 2024.04.05 10:32 의견 0

(사진=포커스미디어코리아)

엘리베이터TV 운영사인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수도권 7만2000대를 포함해 전국 9만1000대 엘리베이터TV 일일 시청자가 1000만명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일일 시청자 1000만명은 국내 디지털 옥외광고(DOOH) 플랫폼 중 최초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전국 6600곳에 엘리베이터TV를 설치, 시장 점유율 80%에 육박하고 있다.

윤제현 포커스미디어코리아 대표는 “입주민이 매일 반복해서 머무는 승강기 안팎에서 즐겁고 유익한 콘텐츠를 전달해 이용 시간을 보다 가치있게 만들고, 영향력 있는 소비자층에게 효과적인 광고 집행이 가능한 DDOOH로서 사랑받는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비전을 완성하겠다”고 밝혔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1000만명 돌파 기념으로 입주민에게 총 1억원 상당의 선물을 제공하는 감사 이벤트를 5월 19일까지 진행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