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다이닝브랜즈그룹 치킨 브랜드 bhc가 선릉역점과 bhc pop 아이스가든점 개점을 기념해 고객 참여형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직접 참여하고 즐기는 과정을 통해 브랜드와 접점을 확장하려는 취지로 기획됐다. 매장 방문 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인기 사이드 메뉴인 ‘뿌링클 나쵸’ 1봉지를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매장 방문 후 필수 해시태그(#bhc선릉역점, #bhc선릉점, #bhc아이스가든점, #롯데월드콜팝 등) 중 해당 매장에 맞는 해시태그를 포함해 SNS에 게시물을 올리면 된다. bhc 선릉역점은 QR 테이블오더 시스템을 최초 도입한 직영 매장으로 강남 도심 오피스 상권을 겨냥한 다이닝 콘셉트로 운영되고 있다.
bhc pop 아이스가든점은 대표 간식 메뉴인 '콜팝'을 중심으로 한 전용 매장으로 서울 송파구 잠실동 롯데월드 어드벤처 지하 3층 실내 스케이트장 내에 자리 잡았다. 스케이팅을 즐기는 고객은 물론 일반 방문객도 이용할 수 있으며 인근에는 카페, 식당, 체험시설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됐다. 두 매장 모두 4월 말 개점 이후 입소문을 타며 전 시간대에 걸쳐 고객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bhc 관계자는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고 매장 방문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이번 해시태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