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온.


롯데쇼핑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여름방학을 맞아 단 하루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엘데이(L.DAY)’ 특집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엘데이’는 달력상 알파벳 L자 형태로 배열되는 날짜(매주 월요일 및 매월 마지막 주 월·화·수요일)를 기준으로, 롯데 계열사가 릴레이 방식으로 혜택을 제공하는 롯데온만의 생활밀착형 마케팅 캠페인이다. 7월에는 7일, 14일, 21일, 22일, 23일 총 5회에 걸쳐 운영되며, 이 중 21일은 ‘메가 엘데이’로 지정해 최대 규모 혜택을 마련했다. 7일 ‘엘데이’는 여름방학을 테마로, 여행·문화·외식 등 가족 테마 콘텐츠로 구성했다.

먼저 롯데워터파크 김해 종일권을 단 하루 정상가에서 최대 58%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7일 11시부터 12시까지 진행하는 롯데온 라이브 방송에서 구매할 경우 최대 70%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롯데호텔 월드점에서 산리오코리아와 협업해 운영하는 ‘폼폼푸린 망고 월드’ 관련 제품도 롯데온에서 할인 판매한다. 푹신한 팬케이크와 부드러운 푸딩, 달콤한 망고가 어우러진 망고 디저트 뷔페를 기존 가격에서 15% 특별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으며 프리미엄 애플망고 빙수 역시 롯데온 단독 최저가로 선보인다.

오는 14일 ‘엘데이’에는 영화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그림 이야기’ 2인 관람권을 정가 대비 약 57%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영화와 함께 즐기기 좋은 롯데시네마 오리지널 팝콘 M사이즈를 900원에 선착순 5000개 판매할 예정이다.

김은수 롯데온 시너지마케팅실장은 “엘데이는 시즌과 테마에 맞춰 온·오프라인 롯데 계열사 혜택을 고객에게 연결하는 생활 밀착형 쇼핑 캠페인”이라며 “앞으로도 매달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며, ‘롯데 가기 전 롯데온 앱을 켜는 습관’을 자연스럽게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