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7series 더현대서울 팝업 전경. 사진=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24/7series(이사칠 시리즈)’가 오는 13일까지 더현대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24/7series는 편안한 착용감과 실용성을 기반으로 한 데일리웨어 브랜드다. 데님 팬츠, 클래식한 레더재킷, 레더 소재 아키백 등 시그니처 아이템을 중심으로 매 시즌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온라인 유통에서 시작해 지난 2024년도에는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부산 빌라쥬 드 아난티에서 팝업스토어를 순차적으로 진행하며 오프라인 접점 확대에도 힘쓰고 있다.
올해 5월 진행했던 롯데몰 잠실 팝업에서 단독 공개된 ‘24/7series 랩 테크 스트레치 팬츠’는 팝업 기간 동안 출고 수량 전량이 완판되며 고객들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으며 당시 팝업은 예정보다 8일 더 연장 운영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더현대서울 팝업에서는 주요 방문 고객층인 2030세대와 외국인 관광객을 타깃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한다. 현장에서는 이번 팝업 단독으로 선보이는 그래픽·텍스트 프린팅 티셔츠 2종이 출시된다.
‘더 세븐스(THE SEVENS)’ 티셔츠는 ‘24시간 7일, 편안함을 입는다’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담아 현대인 일주일 루틴을 표현했으며, ‘유니버설 코드(UNIVERSAL CODE)’ 티셔츠는 매일매일 의미를 다양한 언어로 풀어낸 디자인이 특징이다. 24/7series 로고가 새겨진 손 선풍기를 포함해 온라인에서 이미 품절된 랩 테크 스트레치 팬츠, 데님 숏 팬츠, 크로셰 코튼 칼라 니트 등 인기 제품이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팝업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즉석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24/7 series 포토 부스’가 운영되며 촬영 후 SNS에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24/7series 고밀도 나일론 백팩인 ‘다이애그널 컴포트 데이팩’을 증정한다. 여름철에 실용적인 로고 각인 손 선풍기를 구매 금액대에 따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24/7series 관계자는 “더현대서울은 2030 고객층과 글로벌 관광객이 집중되는 공간인 만큼, 팝업 기간 동안 브랜드 인식 제고와 판매 모두에서 긍정적인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무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24/7series 아이템과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