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컵빙수 스타일 '한잔설빙' 출시

(사진=설빙)

설빙이 컵빙수 트렌드를 겨냥한 신메뉴 '팥인절미한잔설빙'을 오는 3일 출시한다. '팥인절미한잔설빙'은 설빙의 시그니처 메뉴인 '팥인절미설빙'을 벤티 사이즈 한잔으로 재해석한 테이크아웃 전용 메뉴다. 이번 신메뉴는 ▲인절미쉐이크 ▲우유얼음 ▲인절미떡 ▲인절미아이스크림 ▲팥 등의 순서로 구성됐다. 달콤하고 진한 인절미 쉐이크 위에 설빙의 맛을 완성하는 핵심 포인트 우유 얼음을 얹고, 쫄깃한 인절미 떡과 풍부한 맛을 더해줄 인절미 아이스크림, 달콤한 팥까지 곁들여 다양한 식감과 맛을 느낄 수 있다. 설빙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MZ세대를 중심으로 자신만의 취향과 정체성을 표현하는 '꾸미기' 열풍에 발맞춰 '팥인절미한잔설빙'을 주문한 고객에게는 나만의 컵빙수를 표현할 수 있는 '#한잔해 스티커' 6종을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참여 가능한 '#한잔해 스티커 꾸미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설빙 스티커로 '팥인절미한잔설빙'이 생각나는 순간을 꾸민 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설빙 공식 계정을 태그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설빙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팥인절미한잔설빙'은 직영 매장인 설빙 ▲석촌호수동호점 ▲경복궁역점 ▲강남점 ▲건대점 ▲부산광복점 5개 매장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전국 매장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아이오페, ‘XMD 스템3 클리니컬 리커버리 세럼’ 출시

(사진=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가 새로운 차원의 피부 개선 솔루션 ‘XMD 라인’을 출시하고 첫 메인 캠페인을 전개한다. XMD 라인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XMD 스템3 클리니컬 리커버리 세럼’은 화장품 효능만으로 특수관리에 버금가는 피부 개선 효과를 객관적으로 검증한 제품이다. 스킨부스팅 특수관리와 1:1 비교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효능을 입증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총 11개 평가 항목 중 9개 항목에서 특수관리와 동등한 수준의 효능을 보였고 2개 항목(보습, 안색)에서는 더 우수한 개선 효과가 나타났다. 이는 스킨케어 화장품에 기대하는 일반적인 효능 범위를 넘어 피부 개선 효과를 실현한 것이다.

신제품 ‘XMD 스템3 클리니컬 리커버리 세럼’은 아이오페의 성분 연구와 기술력을 집약한 제품이다. 아이오페만의 독자 기술인 PDRN H.A.™ 복합체를 미세입자로 쪼개어 92.3% 고함량 적용해 피부 표피 전 층에 침투하도록 설계했다. 그 결과, 수분 볼륨 20.6% 증대, 모공 플럼핑 39.4% 개선을 포함해 피부 장벽 강화, 탄력 개선 등 피부 컨디션 회복과 물광 피부 구현에 탁월한 효과를 보였다. 아이오페 ‘XMD 스템3 클리니컬 리커버리’ 라인은 세럼을 포함해 소프너, 에멀전, 크림으로 출시한다. 6월 30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아모레몰에서 첫 선을 보였으며, 7월부터 전국 아리따움, 마트,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네즈, 깜자와 여름 한정판 제품 출시

(사진=아모레퍼시픽)

라네즈가 인기 캐릭터 '깜자'와 협업해 여름 시즌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깜자'는 귀여운 표정과 몸짓으로 무해한 매력을 발산하며 최근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강아지 이모티콘 캐릭터다. 라네즈는 이번 깜자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고 촉촉하게 보낼 수 있는 세 가지 여름 스킨케어 아이템(젤크림스킨, 워터뱅크 젤크림, 워터뱅크 선크림)을 캐릭터 굿즈와 함께 제안한다. '라네즈 젤크림스킨'은 젤크림 성분을 미세하게 쪼개 토너에 안정화한 제품으로, 바르는 즉시 피부 온도를 4.9℃ 낮춰주는 즉각 쿨링 효과가 있다. 피지 케어에 탁월한 징크 성분으로 피부 유수분 밸런싱도 맞춰준다.

'워터뱅크 젤크림'은 가벼운 젤 제형으로, 장벽케어 및 진정효과가 있는 베타인과 블루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했다. 피부에 바르는 즉시 -6.3℃ 즉각 쿨링 효과와 48시간 지속 보습 효과를 준다. '워터뱅크 선크림'은 수분 크림처럼 촉촉하면서도 백탁 없이 마무리되는 자외선 차단제다. 자외선, 열, 미세먼지 흡착을 차단하는 강력한 3중 방탄효과와 함께 손상된 피부장벽 개선 효과 및 사용 즉시 피부 온도를 4.5℃ 낮춰주는 효과를 갖췄다. 라네즈X깜자 한정판 기획 제품은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출시했고, 오는 7일부터 네이버스토어, 올리브영, 아모레몰 등 다양한 채널에서 특별한 프로모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콘래드 서울, 여름의 정점에서 만나는 프리미엄 빙수 2종 출시

(사진=콘래드서울)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최상층(37층) ‘37그릴앤바’에서 여름 시즌 한정 프리미엄 빙수 2종을 선보인다. 제주산 프리미엄 애플망고를 가득 담은 ‘제주 애플망고 빙수’와 깊고 고소한 호지차의 풍미를 담은 ‘호지팥빙수’는 무더운 여름을 우아하고 감각적으로 식혀줄 시그니처 디저트다. 올해 다시 돌아온 콘래드 서울의 ‘애플망고 빙수’는 얼그레이 밀크로 만든 눈꽃얼음 위에 제주에서 공수한 고당도 프리미엄 애플망고를 겹겹이 올려, 한입 가득 상큼함과 달콤함이 터지는 풍성한 맛을 선사한다.

특히 후숙 과정을 거친 애플망고만을 사용해 과일 본연의 풍미를 극대화했으며, 유자 치즈 케이크, 피스타치오 슈, 패션 코코 다쿠아즈 등 고급 디저트 6종이 함께 구성되어 한층 더 완성도 높은 테이블을 만든다. ‘37 그릴 앤 바 호지팥빙수’는 직접 만든 부드러운 우유 얼음에 호텔 셰프가 수제로 조린 팥 고명을 얹고, 제주 유기농 호지차 크림을 더해 달콤 쌉싸름한 풍미를 완성했다. 바삭하게 구운 곡물 튀일은 입 안 가득 식감의 재미를 더하며, 팥의 진한 단맛과 크림의 고소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신세계까사 ‘마테라소’, 온라인 전용 가성비 시리즈 출시

마테라소 '오브' 침대 시리즈. (사진=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의 프리미엄 수면 브랜드 ‘마테라소(MATERASSO)’가 온라인 채널 전용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 시리즈를 선보였다. 마테라소는 차별화된 친환경 소재와 디자인, 합리적 가격대를 앞세운 신제품을 통해 가성비를 추구하는 수요를 흡수하고 브랜드의 고객 접근성을 높인다는 전략이다. 우선 론칭 1년만에 약 8000명 고객이 선택한 마테라소 친환경 매트리스 ‘포레스트 컬렉션’의 온라인 전용 라인이 마련됐다. 자연에서 온 건강한 천연 소재들과 더불어 국제 친환경 섬유 인증인 오코텍스(OEKO-TEX) 1등급을 획득한 ‘린넨’ · ‘텐셀’ 원단, 글로벌 안전 인증인 ‘서티퍼 EU(CertiPUR-EU)’ 취득 폼 등 고기능·고품질 자재를 적용해 환경부 주관 친환경 인증을 획득했다.

가격대는 60만원대부터 100만원 초반대로 구현했다. 한국인이 선호하는 미디엄과 하드 타입에 맞춰 경도를 세분화해 ▲버베나(미디엄 하드) ▲릴리(하드) ▲데이지(슈퍼 하드) 등 총 세 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감수성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춘 패브릭 소재 침대 프레임 시리즈 ‘오브’도 온라인 채널에서 선보인다. 디자인은 헤드보드부터 협(침대 프레임의 양 옆 부분)의 모서리까지 매력적인 곡선형으로 마감해 우아한 느낌을 자아내며, 부드러운 패브릭 질감으로 포근한 분위기까지 더했다. 컬러는 아이보리와 그레이 두 가지로 무드와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헤드보드는 고밀도 폼과 마이크로화이버 혼합 내장재를 적용해 풍성한 쿠션감을 주었으며, 프레임 전체에 발수 · 방오 기능을 갖춘 패브릭 원단을 입혀 관리도 손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