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BTS) 진이 아이돌픽(idolpick)에서 압도적인 득표로 절대 강자의 위상을 재확인했다.
(자료=아이돌픽)
진은 9월 5주차 위클리 투표에서 8만 6427픽을 기록하며 남자 아이돌 개인 부문 정상에 올랐다. 해당 득표수는 전체 위클리 투표를 통틀어 최다 득표 수치로, 진은 이로써 20주 연속 1위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작성하며 막강한 팬덤 파워와 글로벌 슈퍼스타로서의 영향력을 입증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9월 5주차 투표 마감 결과 진은 월간 누적 34만 1402픽을 획득하며 9월 베스트 아티스트에 등극했다. 앞서 8월 베스트 아티스트 타이틀을 차지한 데 이어 두 달 연속 월간 왕좌를 지키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했다. 월간 1위를 달성한 진에게는 수도권 지하철 7개역에서 한 달간 리워드 광고 특전이 주어진다.
한편, 진은 지난 6월 시작된 첫 솔로 월드투어 '#RUNSEOKJIN_EP.TOUR'를 통해 9개 도시 18회 공연을 전석 매진시키며 빌보드 톱 투어 월간 차트에서 아시아 솔로 아티스트 사상 최고 매출과 최고 관객수 기록을 갱신했다. 탄탄한 라이브 실력과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무대를 장악하며 글로벌 팬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진은 오는 10월 31일~11월 1일 인천 미추홀구 인천문학경기장 주경기장에서 투어의 대미를 장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