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이 첫 번째 솔로 월드투어의 뜨거운 현장을 담은 영화의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영화 'j-hope Tour ‘HOPE ON THE STAGE’ THE MOVIE'는 독보적인 스타일의 춤과 음악, 무대로 빛난 제이홉의 첫 솔로 월드투어 앙코르 콘서트 ‘j-hope Tour ‘HOPE ON THE STAGE’ FINAL’의 열기와 환희 그리고 무대 뒤 진솔한 순간들까지 담아낸 작품이다.

(자료=빅히트 뮤직)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 제이홉은 “당연히 내가 잘하는 것을 보여주자”라며 첫 솔로 투어의 감정을 진솔하게 전했다. 이어 “사람들은 무대 위의 모습만 본다. 그리고 그 순간을 통해 제이홉이 어떤 아티스트인지 느끼는 것이다”라며 무대에서의 다짐과 음악적 정체성을 드러냈다.

(자료=빅히트 뮤직)

‘j-hope Tour ‘HOPE ON THE STAGE’ THE MOVIE’는 국내에서 CGV 단독 개봉되며 일반관과 IMAX 포맷으로 상영된다. IMAX는 초대형 스크린과 압도적인 사운드를 통해 현장의 열기를 더욱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11월 3일에는 IMAX 프리미어 상영회가 개최된다.

한편, 제이홉은 지난 월드투어를 통해 전 세계 16개 도시에서 총 33회 공연을 펼치며 52만 4천여 관객들과 만났다. 올해 2월 서울을 시작으로 북미와 아시아 주요 도시를 순회했으며 6월 고양 공연을 끝으로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특히 그는 이번 투어로 K-팝 솔로 가수 최초로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BMO 스타디움에 입성해 공연계에서도 의미 있는 족적을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