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라이프케어 전문 브랜드 ‘건강한디유’(대표 이진민)가 ‘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의료용품(셀프케어용품) 부문을 수상했다.
(사진=건강한디유)
Q. 의료용품(셀프케어용품) 부문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소감은?
A. 고객 한 명, 한 명의 건강과 일상을 지키기 위해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만을 선별해 소개해왔다. 이번 수상은 소비자들과의 소통, 그리고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만들어낸 값진 결과라고 생각한다.
Q. 건강한디유만의 차별점은 무엇인지?
A. 건강한디유는 단순 유통이 아닌 ‘셀프케어 큐레이션 스토어’라는 콘셉트를 중심으로, 30세부터 80세까지 필요한 건강·셀프케어 제품을 선별하여 제공하고 있다. 또한 살균·소독, 제습·가습, 저온 보관, 밀봉 포장 등 위생 보관 시스템을 통해 의료기기·의약외품·생활건강용품까지 안정적으로 관리한다.
Q. 앞으로의 계획은?
A. 제품 라인업 확대와 온·오프라인 접점 강화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 헬스케어 큐레이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것이다. 아울러 전문성과 투명성을 기반으로 소비자의 건강 습관 형성까지 돕는 브랜드로 진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건강한디유는 맞춤형 큐레이션 서비스, 데이터 기반 개인화 헬스케어 프로그램, R&D 및 품질관리 강화 등을 본격화하며 소비자 중심의 셀프케어 라이프스타일을 확대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