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교그룹)
대교가 소노스테이션과 제휴해 학습비 지원과 소노아임레디의 프리미엄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결합한 ‘대교 에듀플러스120’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서비스는 대교의 학습비 지원 혜택과 소노스테이션의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브랜드 ‘소노아임레디’를 결합한 상품으로, 교육에 대한 중장기적 고민과 함께 가족의 생활 전반을 종합적으로 관리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
‘대교 에듀플러스120’은 대교의 교육 중심 혜택에 여행, 웨딩, 골프, 어학연수, 명품 케어 등 소노아임레디의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더해 교육과 생활 영역을 함께 지원하는 점이 특징이다. 해당 상품은 1구좌 가입 시 대교 학습 프로그램 1과목을 선택할 수 있으며, 과목당 최대 120만 원의 학습비를 지원한다. 최대 4구좌까지 가입 가능해 총 4과목, 최대 480만 원의 학습비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 혜택은 가입한 상품을 만기까지 유지하거나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이용하는 조건으로 제공된다. 이를 통해 고객은 학습비 부담을 줄이는 동시에 라이프케어 서비스까지 함께 이용할 수 있어, 교육과 생활 영역에서 보다 합리적인 선택이 가능하다. 이번 서비스의 가입 및 상담은 ‘대교 에듀플러스120’ 접수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상품 구성과 가입 절차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대교 관계자는 “이번 제휴 서비스는 단순한 교육 서비스를 넘어 고객의 삶 전반을 지원하기 위해 소노스테이션과 전략적으로 협업한 결과”라며 “교육과 라이프케어를 함께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새로운 형태의 서비스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