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웅진식품)
웅진식품이 상큼한 풍미와 청량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데일리 스파클링 음료 ‘애사비’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애사비’는 사과 초모식초를 베이스로 한 스파클링 음료로, 깔끔한 산미와 시원한 탄산감이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제로슈가’, ‘제로 칼로리’로 설계돼 단맛이나 칼로리 부담 없이 매일 마시기 좋은 데일리 음료이다.
신제품은 ‘애사비 오리지널’과 ‘애사비 파인애플’ 2종으로 구성됐다. ‘애사비 오리지널’은 사과 초모식초 본연의 상쾌하고 깔끔한 맛을 살렸으며, ‘애사비 파인애플’은 파인애플 초모식초를 더해 은은한 달콤함과 상큼한 향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웅진식품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단독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직장이나 집에서 간편하게 쟁여두고 즐길 수 있도록 한정 수량에 한해 12입 1+1 판매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1월1일 출시된 차음료 신제품 ‘생차’ 역시 최대 2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최근 가볍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초모식초 음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데일리로 마시기 좋은 스파클링 음료 ‘애사비’를 선보이게 됐다”며 “상큼한 맛과 청량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만큼 일상 속 새로운 루틴 음료로 많은 분들께 사랑받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