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리디) 리디(대표 배기식)는 인기 웹소설 ‘적국의 왕자로 사는 법’의 웹툰을 독점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故 자서현 작가의 판타지 웹소설 ‘적국의 왕자로 사는 법’은 전쟁에서 패배하고 사망한 ‘베른’이 적국의 가장 나약한 왕자로 깨어나 생존을 위한 고군분투를 담은 작품이다. 2018년 첫 공개 이후 방대한 세계관과 짜임새 있는 스토리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웹툰으로 선보이는 ‘적국의 왕자로 사는 법’은 원작 소설의 탄탄한 서사와 웅장한 세계관, 적국의 왕자로 환생한 주인공의 생존을 위한 두뇌싸움과 이를 통한 성장과정을 그렸다. 오는 8일에는 글로벌 웹툰 구독 서비스 ‘만타(Manta)’에 공개돼 해외 팬들과도 만날 예정이다. 리디 관계자는 “국내 판타지 명작으로 불리는 웹소설 ‘적국의 왕자로 사는 법’을 웹툰으로 선보일 수 있게 돼 의미가 크다”며 “올 하반기 리디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웹툰 ‘적국의 왕자로 사는 법’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리디, ‘적국의 왕자로 사는 법’ 웹툰 독점 공개

누적 조회수 2천만회 국내 대표 판타지 웹소설 원작

백민재 기자 승인 2023.09.06 13:54 의견 0
(사진=리디)

리디(대표 배기식)는 인기 웹소설 ‘적국의 왕자로 사는 법’의 웹툰을 독점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故 자서현 작가의 판타지 웹소설 ‘적국의 왕자로 사는 법’은 전쟁에서 패배하고 사망한 ‘베른’이 적국의 가장 나약한 왕자로 깨어나 생존을 위한 고군분투를 담은 작품이다. 2018년 첫 공개 이후 방대한 세계관과 짜임새 있는 스토리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웹툰으로 선보이는 ‘적국의 왕자로 사는 법’은 원작 소설의 탄탄한 서사와 웅장한 세계관, 적국의 왕자로 환생한 주인공의 생존을 위한 두뇌싸움과 이를 통한 성장과정을 그렸다. 오는 8일에는 글로벌 웹툰 구독 서비스 ‘만타(Manta)’에 공개돼 해외 팬들과도 만날 예정이다.

리디 관계자는 “국내 판타지 명작으로 불리는 웹소설 ‘적국의 왕자로 사는 법’을 웹툰으로 선보일 수 있게 돼 의미가 크다”며 “올 하반기 리디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웹툰 ‘적국의 왕자로 사는 법’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