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생일을 축하하는 글로벌 팬들의 서포트가 지구촌 곳곳을 축제 열기로 달궜다.
(자료=빅히트 뮤직)
지민의 멕시코 팬베이스(JiminStreamMexico)는 10월 12일 오후 2시에서 3시까지 리오레르마(Rio Lerma) 메트로비스(Metrobus) 근처에서 지민의 생일 축하 디지털 광고를 진행했으며 지민의 생일 당일에도 또 다른 디지털 광고를 선보였다.
(자료=빅히트 뮤직)
10월 1일부터 14일까지는 멕시코 CDMX와 브라질의 테레지나에서 생일 축하 현수막을 추가로 게재했다. 스리랑카 팬베이스(JIMIN SRILANKA)는 캔디 시티 센터(Kandy City Centre)에서 LED 대형 스크린에 생일 광고를 송출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라틴아메리카 팬베이스(JIMIN Revolution Latam)는 10월 11일부터 13일까지 플라자 피에스타 산 아구스틴(Plaza Fiesta San Agustín)에서 사각기둥과 브릿지에서 LED 영상 광고를 진행했다. 과테말라 팬베이스(PJM_GUATEMALA)는 10월 12일부터 지민의 생일 축하 디지털 광고를 칼자다 루즈벨트(Calzada Roosevelt)와 티칼 푸투라(Tikal Futura) 두곳에서 진행했다.
(자료=X)
페루 팬베이스(JIMIN PERU)는 10월 12일과 10월 13일 지민의 사진으로 화려하게 랩핑된 '지민버스'를 운행한데 이어 페루 리마(Lima)에 있는 4곳의 버스정류장에 정해진 시간대에 정차하며 다양한 팬들과 즐거운 만남을 가져 큰 호응을 이끌었다.
브라질과 러시아 팬들은 지민의 생일을 기념해 유럽에서 가장 큰 대관람차 '모스크바 선'(Moscow Sun)을 보라색으로 조명을 밝혔으며 지민의 솔로 2집 앨범 '뮤즈'(MUSE)의 타이틀곡 '후'(Who)에 맞춰 댄스 챌린지를 진행해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