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앤컬처의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Slim9)’이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은 대규모 프로모션 ‘해피 나인데이(HAPPY NINE DAY)’를 진행한다.

슬림9은 2014년 론칭 이후 기능성과 편안함을 두루 갖춘 제품을 선보이며 꾸준히 성장해왔다. 특히 2018년 출시한 대표 제품 ‘네모팬티’는 누적 판매 300만 장을 기록하며 브랜드 성장의 중심축 역할을 해왔으며 현재까지 슬림9은 누적 매출 1,000억 원을 돌파하며 국내 언더웨어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구축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그간 슬림9을 지지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된 행사로 브랜드 역사상 가장 큰 규모의 혜택이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행사 시작에 앞서 6일부터 8일까지 슬림9 공식몰에서는 7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이 선발급되며, 해당 쿠폰은 9일부터 16일까지 본 행사 기간에 사용할 수 있다.

본 행사 기간에는 신규 고객 대상 네모팬티 1+1 혜택을 비롯해 50% 할인 스타터팩, 최대 71% 할인의 릴레이 타임딜, 한정판 생일파티 에디션 패키지, 1,000만 원 규모의 적립금 나눔 및 경품 추첨 이벤트 등 다채로운 혜택이 순차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슬림9 관계자는 “지난 10년 동안 슬림9을 선택해준 고객 한 명 한 명에게 진심 어린 감사를 전한다”며 “이번 생일 프로모션은 단순한 쇼핑 이벤트를 넘어 고객에게 전하는 브랜드의 진심이 담긴 기념 프로젝트”라고 전했다.

한편, ‘해피 나인데이’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슬림9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