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딥 무드 에센셜케어 로션 3겹' 포차코 한정판 에디션. (사진=깨끗한나라.)

생활 혁신 솔루션 기업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가 ‘딥 무드 에센셜케어 로션 3겹’을 출시하며 프리미엄 미용티슈 ‘딥 무드’의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고품질 미용티슈를 선호하는 고객층은 물론, 캐릭터와 굿즈 소비를 즐기는 10대부터 2030세대까지 폭넓은 고객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 깨끗한나라는 고객 피드백을 바탕으로 기존 사양을 업그레이드하고 산리오캐릭터즈 인기 캐릭터 포차코를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해 제품력과 감성적 가치를 동시에 강화했다.

포차코는 산리오캐릭터즈 강아지 캐릭터다. 깨끗한나라는 신제품 핵심인 ‘부드러움’과 포차코 특유의 사랑스러운 이미지가 조화를 이룬다고 판단해 협업을 추진했다. 신제품 ‘딥 무드 에센셜케어 로션 3겹’은 기존 제품 강점인 100% 천연펄프 원단과 먼지 날림을 최소화한 정밀 가공 기술력은 유지하고 2겹에서 3겹으로 업그레이드해 도톰한 두께감과 향상된 흡수력을 갖췄다. 천연 유래 성분 로션을 3.3% 함유해 피부에 닿는 순간 촉촉하고 포근한 감촉을 제공한다.

여기에 엘리드 피부과학연구소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피부 무자극 인증도 획득해 피부가 민감한 유아부터 환절기나 알레르기로 티슈 사용이 잦은 고객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깨끗한나라 신제품은 자사몰을 비롯해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며 출시를 기념해 ‘딥 무드 에센셜케어 로션 3겹’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포차코 키링 4종 중 1종을 한정 수량으로 랜덤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프리미엄 미용티슈 ‘딥 무드’ 감성에 자사 기술력과 인기 캐릭터 포차코 매력이 더해져 시너지 내는 것이 신제품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일상에 기분 좋은 순간을 선사하도록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깨끗한나라는 지난해 감성적이고 미니멀한 케이스 디자인과 차별화된 품질을 앞세운 미용티슈 ‘딥 무드’를 처음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크림 베이지, 모던 그린, 미드나잇 네이비 등 3종으로 출시됐으며 공간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감각적인 생활용품으로 프리미엄 미용티슈 시장에서 호평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