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GC솔루션.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글라스락 텀블러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텀블러 신제품 3종은 여름철 늘어나는 텀블러 수요에 맞춰 소비자들 선택 폭을 넓히고자 기획됐으며 소용량, 기능성, 콜라보 다양한 라인업으로 출시됐다. 글라스락 킨더버디 텀블러와 글라스락X위글위글 원터치 텀블러, 글라스락X위글위글 빨대 텀블러로 선보인다. 3종 모두 편의성을 고려해 원터치 방식의 뚜껑으로 쉽게 여닫을 수 있어 아이들이 사용하기 좋다. 글라스락 킨더버디 텀블러는 200mL, 350mL 소용량 텀블러로 구성됐다.

어른들 니즈가 높은 샷 잔 활용으로도 편리하다. 함께 제공되는 7매 다채로운 스티커로 아이들이 직접 나만의 텀블러를 꾸밀 수 있다. 내부는 스테인리스 304 재질로 위생적이고 특수 동도금 코팅으로 작지만 강력한 보온·보냉력을 갖췄다. 3중 잠금장치로 내용물이 샐 염려 없이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다. 뚜껑은 한 손으로도 쉽게 여닫을 수 있으며 모든 부품이 완전히 분리돼 세척 시에도 용이하다. 잔여 연마제가 남지 않는 전해연마 방식으로 생산돼 스테인리스 연마제 제거 작업 없이 주방 세제로 가볍게 세척 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위글위글과 함께 선보이는 텀블러 2종은 500mL 용량 원터치 텀블러와 실리콘 빨대가 포함된 330mL 용량 빨대 텀블러로, 위글위글 고유 귀여운 디자인이 적용됐다. 원터치 텀블러는 원터치 버튼과 고정형의 뚜껑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240g 무게로 야외 활동 시에도 가볍게 휴대할 수 있다. 빨대 텀블러는 아이들 취향을 고려해 뚜껑에 위글 베어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아이들이 양손으로 잡고 마실 수 있는 손잡이와 실리콘 빨대가 함께 구성됐다.

의학용으로 사용되는 스테인리스 316L 소재로 안심할 수 있으며 실리콘 빨대는 V형 교합식 디자인으로 역류를 방지하고 어떤 자세에도 음용 가능한 추빨대가 삽입됐다. 이중 잠금장치로 가방 휴대가 가능해 편리하다. 글라스락 킨더버디 텀블러는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글라스락X위글위글 텀블러 2종은 홈플러스에 입점돼 일부 매장에서 오는 9월3일까지 출시 기념 3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임광빈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본부장은 “개학을 맞아 아이들이 즐겁게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춘 텀블러 신규 라인업을 선보였다"며 “가볍게 휴대할 수 있는 소용량부터 베이비 텀블러와 대용량 텀블러까지 글라스락 다양한 텀블러 제품들이 소비자들 일상과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