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는 온라인쇼핑 다이소몰에서 ‘다이소데이 환절기 뷰티대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9일 오후 6시까지 진행하며 뷰티 신상품과 베스트셀러 등 환절기 추천템 등을 한 번에 득템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우선 ‘신상 오픈런’ 코너에서는 이번 행사에서 처음 판매하는 뷰티 브랜드와 신상품을 소개한다. 트러블 전문 브랜드 ‘파티온’과 ‘아크네스’가 다이소몰에 새롭게 입점했다.

‘데일리콤마’와 ‘큐어레스트’ 브랜드에서도 신상품을 출시했다. 향기 전문 브랜드 데일리콤마에서는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헤어 퍼퓸 4종을 선보인다. 하루를 산뜻하게 시작하고 싶거나 머리 냄새가 신경 쓰일 때 또는 가볍게 리프레시를 하고 싶을 때 등 사용할 수 있다. 피부에 휴식을 제공하는 콘셉트의 ‘큐어레스트’에서는 버블 제형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주며 흡수되는 ‘버블 에센스 토너’를 새롭게 출시했다.

'뷰티 랭킹' 코너에서는 지난 9월 한 달간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인기 아이템을 선보인다. 캐모마일과 병풀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셀더마데일리 트랜스포밍 아줄렌카밍 마스크', 동결건조한 순수 비타민C를 피부에 공급해 기미와 잡티 등 개선에 도움이 되는 '본셉 비타씨 동결 건조 더블샷 앰플 키트' 등 인기 뷰티템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계절 변화에 따라 키워드별 추천템을 제안하는 '환절기 추천템' 코너에서는 소비자가 피부 상태에 맞는 아이템을 손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신상 뷰티 아이템과 계절에 맞는 피부관리 상품을 모아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다이소몰에서 더욱 편리하고 실용적인 쇼핑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이소데이를 통해 다양한 상품과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