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니시티코리아)


유니시티코리아는 자연에서 영감을 얻고 과학적으로 완성된 프리미엄 데일리 케어 라인 신제품 ‘밸런싱 케어 데일리 바디 클렌져&헤어 샴푸’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와 모발의 건강한 pH 밸런스를 지켜주는 약산성 포뮬러(pH 5.0~6.5)로 완성됐다. 마테잎 추출물의 항산화 효과,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인 무환자·비누풀·쌀에서 얻은 보타닉 버블부스트 컴플렉스(Botanic Bubbleboost Complex) 세정 및 보습 효과, 식물 성분의 체취 케어 시스템을 통한 소취 효과가 조화를 이룬다.

릴리·장미·오렌지꽃이 어우러진 플로럴 향으로 감각적인 만족을 더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스킨케어 수준의 고기능 성분,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할 수 있는 저자극 포뮬러, 샤워를 힐링의 시간으로 바꿔주는 향기 경험이라는 세 가지 핵심 방향성을 담아 ‘밸런싱 케어’ 라인을 완성했다. ‘밸런싱 케어 데일리 바디 클렌져’는 피부에 쌓인 각질과 피지를 부드럽게 제거하면서도 세정 후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지켜준다.

편백잎 추출수에서 얻은 자연 성분이 상쾌한 향을 더해, 샤워 후 건조함 없는 편안한 피부 상태를 만들며 하루 피로까지 산뜻하게 풀어준다. ‘밸런싱 케어 데일리 헤어 샴푸’는 식약처 인증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로, 1만ppm 카페인이 두피에 활력을 줘 힘없고 가는 모발에 영양을 공급한다. 자연 발효 오일과 곡물 성분이 손상된 모발을 회복시키고 제주산 녹차수가 땀과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상쾌함이 오래 지속되도록 돕는다.

유니시티코리아 관계자는 “밸런싱 케어 라인은 단순한 세정 제품이 아니라 하루의 피로를 씻어내고 기분까지 리프레시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짧은 샤워 시간도 특별한 힐링의 순간으로 만들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