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제바이쿤달(OBJET by KUNDAL)은 신제품 ‘듀 드롭 립 글레이즈 밤’을 출시하며 뷰티 라인 확장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오브제바이쿤달)
‘듀 드롭 립 글레이즈 밤’은 윤슬 디자인을 모티브로 한 제품으로, 앞서 선보인 퍼퓸밤과 유사한 오브제 형태의 외관을 적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연속성을 강조했다. 빛 위에 맺힌 물방울처럼 투명하게 반사되는 패키지 디자인은 단순한 뷰티 제품을 넘어 하나의 오브제로서의 존재감을 드러낸다.
제품은 입술 위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글레이즈 텍스처로, 맑고 투명한 광택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데일리 메이크업은 물론 선물용으로도 활용도가 높아 카카오톡 선물하기 선런칭에 적합한 제품으로 기획됐다.
오브제바이쿤달 관계자는 “퍼퓸밤을 시작으로 오브제의 감성을 뷰티 영역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다”며 “듀 드롭 립 글레이즈 밤은 향과 형태, 사용 경험까지 아우르는 오브제바이쿤달만의 미학을 담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향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뷰티 카테고리 확장을 통해 브랜드 세계관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신제품은 1월 12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선런칭되며, 이후 2월부터 무신사, 29CM 등 주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에서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오브제바이쿤달은 향을 기반으로 한 감각적인 디자인과 라이프스타일 제안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보이며, 퍼퓸밤에 이어 립 제품까지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