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의 프리미엄 국어·논술, 수학 전문 학원 ‘문해와수리’가 메타수학과 제휴를 맺었다. (사진=아이스크림에듀)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의 프리미엄 국어·논술, 수학 전문 학원 ‘문해와수리’가 전국 멤버십 학원의 수학 학습 강화를 위해 메타수학과 제휴를 맺었다고 6일 밝혔다.
메타수학은 유명 출판사와 제휴한 질 높은 수학 문제를 바탕으로, 학생별 수준 및 단계별 맞춤 문제지 제공, 교과서와 참고서 문항별 쌍둥이 매칭, 앱을 이용한 손쉬운 채점관리, 학생별 강약점을 과학적으로 분석한 리포트, 학생별 오답 및 취약유형 학습을 지원하는 학습 시스템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문해와수리'는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 학생 대상으로 복합적인 문제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한다. 이에 구조적인 사고력을 향상시키는 수학 교재 ‘수문담’과 수학 학습모델을 메타수학과 연계해 단계별 완전학습을 추구하고 내신까지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문해와수리 관계자는 “30여개 제휴 학원의 콘텐츠에 대한 요구 충족 및 만족도를 높이고 올 하반기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다양한 정책 변화를 모색하고 있다”며 “브랜드에 대한 결속력과 만족도가 더욱 상승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한편, 메타수학 제휴에 관한 사항은 문해와수리 멤버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8월에 진행하는 전국 사업설명회를 통해서도 안내받을 수 있다. 설명회는 ▲9일 아이스크림에듀 본사의 양재 홈런 교육장 ▲20일 충북/충남 ▲21일 양재 홈런 교육장/충주 ▲22일 대전/인천 ▲23일 구리 ▲27일 김해에서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