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웹젠)
■ 웹젠 '드래곤소드', 5월 8일 CBT 접수 개시
웹젠은 오픈월드 액션RPG 신작 '드래곤소드'의 티저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비공개 베타테스트(CBT) 접수 일정을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드래곤소드'는 하운드13이 개발하고 웹젠이 퍼블리싱하는 오픈월드 액션RPG로, 올해 출시를 목표로 준비 중이다. 이 게임은 지난해 '지스타2024' 행사에서 첫 공개 시연 후 차별화된 액션과 그래픽으로 호평 받았으며, 국산 오픈월드 액션RPG 기대작으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날 웹젠은 '드래곤소드'의 티저 홈페이지에서 오는 5월 8일 CBT 접수를 시작하고, 간략한 게임 소개 및 테스트 일정, 전반적인 게임 아트웍을 담은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CBT는 한정 인원으로 진행되며, 5월 중 당첨자 발표와 함께 베타테스트 참여 방법을 공지할 예정이다.
(사진=요스타)
■ 요스타 '스텔라 소라', 국내 첫 CBT 참가자 모집
요스타(YOSTAR)는 자사가 개발한 애니메이션풍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RPG '스텔라 소라'의 국내 첫 CBT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스텔라 소라'는 미소녀 여행가들과 함께 신비로운 미궁 '별의 탑'을 정복하고, '노바 대륙'을 탐험하며 숨겨진 수수께끼를 풀어나가는 스토리를 담은 게임이다. 이용자는 '마왕'이 되어 '노바 대륙'을 탐험하면서 시원하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무작위로 주어지는 스킬 조합을 통해 색다른 재미와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CBT 참가자 모집은 오는 5월 16일까지 안드로이드와 PC 플랫폼에서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설문조사를 완료하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스텔라 소라'는 모바일과 PC 간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아울러 요스타는 CBT와 함께 '스텔라 룰렛' 웹 이벤트와 인증 이벤트, 기대평 이벤트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