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가 지난 5월22일 선보인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가 출시 30일 만에 판매 200만 잔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는 망고와 자몽에 코코넛 베이스를 더한 카페인 프리 음료로 여름에 어울리는 화사한 색상이 특징이다.
해당 음료는 지난해 더제주송당파크R점 특화 음료로 처음 선보인 뒤 지속적인 고객 요청에 의해 전국 매장으로 확대 출시된 바 있다. 출시 이후에는 ‘자망코’라는 애칭이 만들어질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올여름 한정 음료로 돌아왔다. 특히 올해는 작년보다 판매 속도가 약 1.5배 빠르게 증가하며 여름 음료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각종 커뮤니티와 SNS에서도 ‘비주얼과 맛 모두 만족시키는 인증샷 필수 음료’, ‘자꾸만 생각나는 상큼한 음료’ 등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스타벅스는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인기에 힘입어 지난 18일부터 망고를 활용한 또 다른 음료인 ‘스타벅스 망고 라떼’를 여름 한정 음료로 함께 선보이고 있다. 노란 망고 과육과 흰우유가 조화를 이루는 음료로 해당 음료 역시 출시 일주일 만에 20만잔 이상 판매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음료 한잔으로 휴가지에 온 듯한 기분을 느끼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계절에 어울리는 다양한 음료로 고객 일상에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