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스마일게이트)
■ 신작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7월 9일 쇼케이스 진행
스마일게이트는 3일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 중인 신작 RPG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카제나)’의 제작 발표 영상 공개를 예고했다.
제작 발표 영상은 ‘더 퍼스트 쇼케이스’라는 이름으로 오는 7월 9일 오후 7시 ‘카제나’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쇼케이스에는 카제나의 개발을 총괄하는 김형석 디렉터를 비롯한 주요 개발진이 출연해 게임의 개발 방향성과 세계관, 아트 컨셉, 전투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영상은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번체까지 총 4개 언어로 글로벌 전지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9일 쇼케이스 영상과 함께 카제나의 메인 PV(Promotion Video)도 공개할 계획이다. 총 1분 30초 분량의 고퀄리티의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 PV는 카제나의 다크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전투 장면을 그려낸다.
(사진=스타폴게임즈)
■ 스타폴게임즈, ‘카오스 디펜스 머지?’ 정식 서비스
스타폴게임즈(대표 안재범)는 ‘카오스 온라인’ 정식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개발한 첫 모바일 게임 ‘카오스 디펜스 머지?’를 정식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카오스 디펜스 머지?’는 많은 팬들의 향수를 자극하는 ‘카오스 온라인’ 속 영웅들이 새로운 디펜스 장르로 재탄생한 모바일게임이다. 실시간 1:1 PvP 디펜스 방식을 채택했으며, 머지(Merge)를 통해 유닛을 진화시키고 전략적으로 전장에 배치해 승리를 쟁취하는 게임이다.
이용자는 랜덤하게 등장하는 유닛을 조합해 강력한 영웅을 만들고, 자신만의 전략으로 적을 압도해야 한다. 특히 원작의 인기 영웅들이 새로운 비주얼과 스타일로 구현되어 등장하며, 수집과 성장 요소가 더해져 디펜스 게임의 전략성과 몰입감을 극대화한다.
(사진=그라비티)
■ ‘RO선경전설Online:낙원’ 대만-홍콩-마카오 지역 론칭
그라비티의 대만 지사인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GVC)는 MMORPG ‘RO선경전설Online:낙원(중문명 RO仙境傳說Online:樂園, 영문명 Ragnarok Zero)’을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 3일 정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RO선경전설Online:낙원’은 7월 3일 오후 12시(현지 시간 기준)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PC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후 바로 플레이할 수 있다.
이 게임은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초창기 감성을 담아 클래식한 재미를 선사한다. 원작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2D 도트 그래픽, 추억의 BGM 등을 동일하게 적용했으며 최대 레벨을 50으로 제한, 1차 전직까지 오픈했다. 이와 함께 PVP 전용 맵, 자동 전투 기능, 시즌 이벤트를 추가했으며, UI와 튜토리얼, 내비게이션 기능 업그레이드로 편의성도 향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