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궁중비책.


민감하고 여린 영유아 및 민감성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공식 자사몰 ‘궁비몰’ 오픈 2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럭키찬스 페스티벌’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여름철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릴레이 특가부터 제품군별 인기 품목 1+1 행사,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 등 특전으로 구성됐다. 릴레이 특가는 7일부터 11일까지 매일 다른 궁중비책 인기 제품을 선착순 100개 한정 판매한다. 이어서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1+1 원데이 특가는 매일 다른 궁중비책 베스트셀러 제품을 1+1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미니어처 3종 세트가 증정된다.

특가 진행 품목은 ▲키즈 모이스처 페이스 로션 ▲베이비 이지워시 선로션 ▲프리뮨 레드 수딩 세럼 ▲키즈 마일드 수딩 젤 등이 있다. 오는 14일에는 아기 피부에 적합한 데일리 엠보싱 물티슈를 990원에 선착순 200개 한정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전 품목 단품은 최대 45%, 세트 제품은 최대 50% 할인되며 최대 80% 할인 여름 클리어런스도 진행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수딩 센서티브 워시’, 10만원 이상 구매 시 ‘몰티즈 앤 리트리버’ 캐릭터와 협업한 아이템 세트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행사 기간 중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5인에게 ▲LG 제습기 ▲로보락 ▲다이슨 헤어 드라이어 ▲상하농원 파머스 빌리지 숙박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등도 제공된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지난 2년간 궁비몰을 통해 고객에게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 고객과 소통을 강화하며 브랜드 정체성을 널리 알렸다”며 “이번 2주년 고객 감사제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궁중비책을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