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대표 남창희)가 계속되는 무더위에 8월 말까지 여름 마지막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에어컨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8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고 선풍기, 믹서기 등 여름 인기 가전을 인터넷 최저가 수준에 선보인다.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시행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 사업’ 수요에 맞춰 관련 상품들을 인터넷 최저가 수준에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에어컨은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80만원 캐시백, 인터넷 최저가 수준 상품 할인 등 혜택을 선보인다. LG전자 ‘휘센 오브제컬렉션 타워Ⅰ 9시리즈(2in1)’ 등을 롯데카드, 신한카드 등 행사카드로 구매 시 최대 8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고, 삼성전자 ‘무풍갤러리(2in1)’ 등을 구매 시 최대 30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캐리어 ‘에어로A(23평형)’ 구매 시 20만원대 상당 ‘클라윈드’ 공기청정기를 무상 증정하고, ▲삼성전자 ‘무풍갤러리(19평형) 2in1’ ▲LG전자 ‘오브제 칸(18평형) 2in1’ ▲캐리어 ‘에어로A(18평형) 2in1’ 등 주요 브랜드 인기 상품도 인터넷 최저가 수준에 선보인다.
선풍기, 믹서기 등 여름 인기 가전, 더위에도 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인덕션, 밥솥 등 '불 없는 가전'도 인터넷 최저가 수준에 제공한다. ▲신일 '기계식 선풍기' ▲테팔 '미니 초고속 블렌더 블렌드 업' ▲LG전자 '디오스 인덕션' ▲쿠쿠 '트윈프레셔 압력 전기밥솥(10인용)'을 최저가에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으뜸효율 가전 환급 사업’ 대상 가전 구매 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에서 ‘으뜸효율 가전 환급 사업’을 시작한 지난 7월4일부터 8월20일까지 고객 수요를 살펴본 결과 환급 대상 품목들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 대비 약 10% 증가했다. 이 같은 고객 수요를 고려해 8월 말까지 으뜸효율 가전 행사상품을 인터넷 최저가 수준에 제공한다.
대표 할인 상품은 ▲삼성전자 'QLED 4K(75형)' TV, '비스포크 AI' 콤보 세탁건조기 ▲LG전자 '일반형 2도어(317L)' 냉장고 등이다. 으뜸효율 가전은 2개 품목 이상 구매 시, ‘다품목 구매 혜택’ 등을 더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QLED 4K(85형)' TV,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4도어' 냉장고 두 가지 상품을 동시 구매 시 35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증정한다.
문총 롯데하이마트 대형가전부문장은 “에어컨, 선풍기 등을 좋은 혜택에 구매할 수 있는 여름 마지막 특가 세일을 마련했다”며 “인기 상품들을 인터넷 최저가 수준에 구매하고, 남은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