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아울렛)

롯데아울렛은 오는 31일부터 11월9일까지 전 점에서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인 ‘서프라이스 위크(Sur-Price Week)’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서프라이스 위크’는 ‘깜짝 놀랄 만한 가격’이라는 의미를 담아 일년에 단 두 번 진행하는 롯데아울렛의 초대형 쇼핑 축제다. 럭셔리 패션, 스포츠, 키즈, 리빙 등 전 상품군에서 총 400여 브랜드가 참여해 아울렛 판매가에 더해 최대 30%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코치, 보스, 이자벨마랑 등의 럭셔리 브랜드에서는 최대 30% 추가 할인된 가격에 F/W 인기 상품을 선보이며 라코스테, 시슬리, 베네통 등의 패션 브랜드에서는 시즌 베스트셀러 의류를 최대 30% 추가 할인한다.

나이키키즈, 뉴발란스키즈 등의 키즈 브랜드부터 시몬스, 템퍼 등의 리빙 브랜드까지 전 상품군에서 겨우내 활용할 수 있는 방한 상품을 연중 최대 혜택가에 소개한다. 특히 이번 서프라이스 위크에서는 겨울 아우터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뉴발란스에서는 ‘뉴발란스 SUPER WEEK’를 열고 두 품목 이상 구매 시 기존 할인가에 더해 추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하이브리드 롱 벤치다운(9만9000원)’, ‘UNI 플라잉 숏 구스다운(20만9000원)’ 등을 할인 판매한다. K2, 스노우피크, 내셔널지오그래픽 등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에서는 한겨울까지 착용하기 좋은 경량 패딩과 구스·덕다운 패딩에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K2 씬에어 ACE(18만원)’, ‘스노우피크 시티캠퍼 다운자켓(17만9000원)’, ‘내셔널지오그래픽 헤론 U넥 경량 다운 점퍼(7만9500원)’ 등이 있다. 겨울 러닝 복장을 고민하는 러너들을 위해 특별 행사도 마련했다. 살로몬에서는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더크로스 러닝화(13만800원)’, ‘템포스 러닝 팬츠(10만5000원)’ 등의 인기 러닝 상품을 선보인다. 나이키와 아디다스는 김해, 기흥 등 일부 점에서 최대 3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뉴발란스 SUPER WEEK’ 참여 점포에서는 인기 레이싱화와 러닝 의류를 최대 58%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한, 최대 100만원의 쇼핑 금액권 당첨 기회가 매일 새롭게 주어지는 100% 당첨 주사위 게임부터 상품권 행사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롯데아울렛 곳곳에 부착된 QR코드를 통해 게임에 접속한 후 주사위를 굴려 미션 단어를 완성하면 최대 100만원부터 최소 5000원까지 다양한 금액대의 할인권을 증정한다. 주말동안 제휴카드로 30/60/100/200만원 이상 구매 시 3% 상당의 롯데 상품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행사 기간 즐길거리도 풍성하다. 의왕점에서는 오는 11일9일까지 ‘브롬톤’과 ‘MINI’의 콜라보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자동차와 자전거계의 럭셔리 브랜드가 협업한 한정판 자전거 모델부터 의류까지 다양한 콜라보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시아폴리스점에서는 오는 29일부터 11월16일까지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의 신규 굿즈 발매를 비롯해 ‘프린세스 하츄핑’ 초대형 벌룬 전시, 포토부스 등 이색 체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김현영 롯데아울렛 마케팅팀 팀장은 “서프라이스 위크는 연중 가장 메리트 있는 상품과 가격,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롯데아울렛의 대표 행사”며 “본격적인 한파가 시작되기 전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으로 겨울을 맞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