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샤넬)
샤넬이 연말을 맞이하여 가브리엘 샤넬이 사랑한 상징적 심볼을 담은 ‘홀리데이 향수 컬렉션’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샤넬의 아이코닉한 향수 N°5를 비롯하여, 코코 마드모아젤, 샹스 라인의 향수 및 바디 제품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한 해를 마무리하며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특별한 선물로 제안한다.
특히 올해 컬렉션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제품은 ‘N°5 오 드 빠르펭 펄스 스프레이’와 ‘N°5 화이트 골드 바디 오일’이다.
‘N°5 오 드 빠르펭 펄스 스프레이’는 가브리엘 샤넬이 사랑한 숫자 ‘5’ 그리고 샤넬 하우스의 심볼이자 신비로운 매력을 지닌 ‘꼬메뜨’를 주얼리 체인으로 장식했다. 휴대성이 뛰어나 언제 어디서든 N°5의 우아한 향을 즐길 수 있으며, 주얼리 체인을 손목 또는 가방에 걸어 패션 액세서리로 활용할 수 있다.
‘N°5 바디 오일’은 올해 화이트 골드의 우아한 광채를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다. 피부에 은은하게 N°5의 향을 더해주어 더 오랜 시간 향을 지속시키고,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샤넬 ‘홀리데이 향수 컬렉션’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어 다가오는 연말,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전하는 선물로도 제격이다. 전국 샤넬 매장에서 홀리데이 컬렉션의 N°5 제품 구매 시, 홀리데이 특별 랩핑 서비스와 함께 별과 숫자 ‘5’등의 자수 스티커 패치가 증정되어 특별함을 더한다.
한편, 샤넬의 ‘홀리데이 향수 컬렉션’은 29일부터 샤넬 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카카오톡 선물하기 및 전국 샤넬 뷰티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