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BTS) 진이 '마이원픽(MY1PICK)' 주간랭킹에서 86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막강한 인기를 빛냈다.

(자료=마이원픽)

진은 10월 3주차 투표에서 총 1344만 6769개의 하트를 얻으며 정상에 올랐다. 지난해 2월 5주차부터 현재까지 86주 연속으로 'K-POP 개인 부문 주간랭킹'에서 우승한 진은 팬들로부터의 변함없는 사랑을 받으며 독보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진은 주간랭킹 외에도 월간랭킹에서 압도적인 득표수를 기록했다. 지난 9월 월간랭킹에서 우승한 진은 21개월 연속 1위를 달성했다. 또 '9월 원픽차트 K-POP(Solo)'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18개월 연속 명성을 이어갔다.

(자료=우떠 공식 인스타그램)

진의 인기는 주간 및 월간 투표뿐만 아니라 다양한 테마 투표에서도 빛을 발했다. 최근에는 '혼문 지켜주는 실력파 아티스트', '센스 있는 똑쟁이 스타', '전생에 공주님, 왕자님이었을 것 같은 스타'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차지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한편, 진은 지난 5월 발표한 솔로 미니 2집 'Echo'(에코)로 글로벌 차트를 석권했다. 타이틀곡 'Don't Say You Love Me'(돈 세이 유 러브 미)는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인 스포티파이에서 5억 6420만 스트리밍을 기록하며 2025년 현재 가장 많이 스트리밍된 K-POP 곡으로 등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