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한율이 '달빛유자 클렌징 톤업 팩폼'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유자껍질, 과육, 씨까지 통유자 13개를 그대로 담아낸 탱글하고 쫀득한 유자젤리 텍스처가 특징이다. 클렌징과 각질 케어, 톤업 효과를 하나의 제품으로 구현해 자극 걱정 없이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즉각적인 톤업 효과로 환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한율만의 특효성분인 유자C비건비타민TM을 함유해 비타민C 대비 67%더 강력한 브라이트닝 효과를 제공한다.
또 유자씨 가루와 LHA·PHA·AHA 성분이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매끄러운 피부결을 완성한다. 실제로 사용 직후 피부 각질 99%제거 효과와 피부 투명도 48% 개선 등 칙칙한 피부톤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피부 자극에 대한 우려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하이포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촉촉한 사용감으로 속당김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인공향료 대신 유자껍질에서 추출한 자연 유자향을 담아 기분 좋은 사용감을 더했다.
한율은 이번 '달빛유자 클렌징 톤업 팩폼'과 함께 '달빛유자 클렌징 필링 젤밤'도 함께 출시한다. 클렌징밤과 필링젤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포뮬러로 진한 메이크업을 말끔히 제거하면서도 피부에 광채를 더하는 필링 효과를 제공한다. 한율 '달빛유자 클렌징' 2종은 아리따움, 올리브영 매장과 아모레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