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스밸리비앤에프(이하 LV BnF, 대표이사 박효영)가 라이브 쇼핑계의 슈퍼셀러이자 블랙핑크 지수의 친언니로도 유명한 셀럽 김지윤과 손잡고 디에이이펙트 ‘블랙딜’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13일 저녁 8시부터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블랙딜’은 1시간 동안 라이브 쇼핑 플랫폼 그립(Grip)을 통해 진행되며 풍성하고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방송시간 한정 특별 구성으로 디에이이펙트 2+1 구성을 내놓는다.
또 ‘포스트케어 밤’과 ‘트리트먼트 쿨링 마스크’를 더한 ‘나이트 케어 세트’와 ‘포스트케어 밤’과 하이드로 선스크린’ 구성의 ‘올인원 간편 외출 준비 세트’도 준비됐다. 구매 고객 전원을 위한 사은 혜택은 물론 라이브 방송 중 소통왕, 구매왕을 선정해 추가 특전을 주는 등 이벤트로 시청자 참여를 유도할 방침이다. 김지윤 셀러는 과거 승무원으로 근무하던 경험을 바탕으로 건조한 환경에서의 피부 관리 노하우와 극건성 피부에 입소문템으로 떠오르는 포스트케어 밤 활용법을 공유할 계획이다. 두 아들을 둔 엄마로 일과 육아를 병행하면서도 완벽한 피부를 유지하는 비법을 나눈다.
이와 함께 디에이이펙트는 오는 30일까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디에이이펙트 블랙타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매자 전원 마스크팩 1매를 증정하며 15만원 이상 구매 시 2만9000원 상당 마스크팩 5매, 2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9000원 상당 선 스크린,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3만2000원 상당 선물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강력한 재생 및 피부 장벽 개선 기능을 알려 극건성·극민감을 위한 피부 관리 아이템으로 확실히 포지셔닝 하겠다는 방침이다.
LV BnF 관계자는 “이번 블랙타임 프로모션은 고기능성을 더욱 많은 고객이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라며 “이번 ‘블랙타임’ 프로모션이 건조한 겨울철 소중한 이들의 건강한 피부를 위한 의미 있는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디에이이펙트는 건조하고 차가운 바람으로 손상된 피부를 위한 관리 아이템으로, 디에이이펙트 제품에는 피부 재생을 돕는 TECA(테카)에 인삼 유래 엑소좀을 결합한 독자성분 ‘GINSTECA-X™’가 함유돼 빠른 재생을 돕는다. 특히 고기능성 스킨 부스터 ‘포스트케어 밤’은 부드러운 멜팅밤 제형으로 찬바람에 일어난 각질을 잠재우고 체온에 녹아 형성되는 보습 코팅막이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한다. ‘하이드로 선스크린’은 백탁 없이 촉촉하고 매끄럽게 밀착되며 ‘트리트먼트 쿨링 마스크’는 식물 유래 천연 성분의 초밀착 시트로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즉각적인 진정효과에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