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 청정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업계가 크게 주목하고 있다.
청호나이스는 휴대용 공기청정기 'ALWAYS(올웨이즈)'가 출시 보름 만에 누적판매 3000대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올웨이즈는 6cm의 슬림한 폭에 460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간편해 자동차, 사무실, 독서실 등 어디에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는 휴대용 공기청정기 'ALWAYS(올웨이즈)'가 출시 보름 만에 누적판매 3천대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청호나이스)
더블팬과 더블모터, 더블필터를 갖춰 강력하게 청정하며 고용량 내장 배터리로 휴대용 공기청정기 최대수준인 약 20시간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원광직 청호나이스 마케팅부문 이사는 "가정마다 공기청정기가 선택이 아닌 필수제품이 되면서 외부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공기청정기로 소비자의 관심이 확대되고 있다"고 말했다.
앞서 이날 코웨이는 성능을 대폭 강화한 2020년형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제품명: AP-1220F)’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웨이는 성능을 대폭 강화한 2020년형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제품명: AP-1220F)’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코웨이)
이 제품은 기존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제품명: AP-0817Y)와 비교해 가격은 동일하지만 성능을 대폭 강화했다.
2020년형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는 기존 제품인 AP-0817Y와 달리 ‘에어매칭필터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 제품의 에어매칭필터는 총 3종으로 미세먼지집중필터, 이중탈취필터, 새집필터 등이다. 미세먼지에 예민한 집에서는 미세먼지집중필터를 새집 증후군이 걱정인 집에서는 새집필터, 냄새가 신경 쓰이는 집에서는 이중탈취필터 선택이 가능하다.
벽걸이·스탠드 겸용 듀얼 타입 공기청정기로 집 안 환경과 상황에 따라 스탠드 또는 벽걸이로 사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