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맞이 해외 여행이 급증하는 가운데 항공 업계가 국내와 국제선 항공권 특가 등 혜택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항공 업계의 항공편 노선 확대와 할인 혜택 소식을 모아 알려드립니다. - 편집자주-
티웨이항공이 2024년도 탁상용 달력 ‘뉴 이어, 뉴 데스티네이션 위드 티웨이’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새 달력에는 무료 항공권을 얻을 수 있는 골든티켓이 숨겨져 있다. (사진=티웨이항공)
■ 티웨이항공, 2024년 탁상용 달력 출시…‘골든티켓’ 무료항공권 기회도
티웨이항공이 2024년도 탁상용 달력 ‘뉴 이어, 뉴 데스티네이션 위드 티웨이’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새 달력에는 무료 항공권을 얻을 수 있는 골든티켓이 숨겨져 있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2016년부터 매년 달력을 출시해 새해를 맞이하는 기대감과 여행의 설렘을 전하고 있다”며 “이번 달력은 FSC 인증을 받은 친환경 용지와 튼튼한 삼각대로 제작한 탁상용 달력으로 실용적이고 선물하기에도 좋다”고 했다.
이번 2024년 달력에는 티웨이항공의 다양한 취항지 모습이 담겨있다. 14명의 작가의 시선에서 바라본 시드니, 삿포로, 홍콩, 울란바타르, 비슈케크, 가오슝 등의 아트워크를 반영했다.
2024년 티웨이항공 달력은 오는 1일부터 내년 1월 말까지 온·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국제선 전 노선 기내 또는 항공편을 탑승하지 않더라도 티웨이항공 공식 온라인샵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달력 가격은 5000원으로, 판매 수익금은 세이브더칠드런 전액 기부된다.
특히 이번 새 달력에는 항공편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국제선 1만원, 국내선 5000원 항공권 할인 쿠폰도 있다.
뿐만 아니라 총 10장의 골든티켓 기회도 있다. 골든티켓은 티웨이항공 취항지 중 원하는 곳으로 떠날 수 있는 왕복 무료 항공권 당첨 기회를 준다.
티웨이항공은 국제선 블랙프라이데이 특가 프로모션도 12월3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국제선 27개 노선 대상 특가 항공권을 판매한다. 탑승 가능 기간은 내년 1월1일부터 3월30일까지다.
이에 국제선 9개 노선을 대상으로 초특가 운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기준 인천-사이판 15만8240원~, 인천-괌 16만9940원~, 인천-호찌민 14만9800원~, 인천-코타키나발루 13만9800원~, 인천-홍콩 12만1400원~, 인천-시드니 36만9070원부터 판매한다.
초특가를 놓쳤더라도 할인 코드 ‘블랙’을 입력하면 국제선 노선별 편도 및 왕복 항공권에 7~25% 할인 혜택을 적용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 특가 항공권으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거운 여행 다녀오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관심에 부응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진에어가 12월17일까지 필리핀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고 항공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진에어)
■ 진에어, 필리핀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 오픈…세부·클락 항공권 10% 할인
진에어가 12월17일까지 필리핀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고 항공권 할인 혜택을 준다.
진에어는 온라인 팝업스토어를 열고 필리핀 세부와 클락 등의 항공권 10%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는 매월 이벤트 노선을 대상으로 항공딜과 제휴딜로 구성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정기 프로모션. 이달은 겨울철 따뜻한 여행지를 찾는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세부와 클락을 이벤트 노선으로 선정했다.
필리핀의 겨울은 건기에 속해 비가 거의 오지 않고 온도도 우리나라 초여름 정도로 여행 성수기에 해당한다. 그 중 세부는 도심과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가족 여행객들의 선호가 높은 편이다. 클락은 가성비 좋은 골프장이 많아 골프 여행지로 유명하다.
먼저 진에어는 인천~세부, 인천~클락, 부산~세부, 부산~클락 노선을 대상으로 항공 운임 10% 할인 코드를 제공한다. 탑승 기간은 12월20일(인천~세부의 경우 12월 4일부터 가능), 내년 3월 1일부터 30일까지며 결제 단계에서 해당 코드를 입력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필리핀 노선을 탑승하는 고객에게는 사전 주문 기내식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사용 기간은 12월17일까지다.
동남아 전문 여행사 몽키트래블과 함께 제휴 혜택도 마련했다. 세부에서는 오슬롭 고래상어 투어, 가와산 캐녀닝 등 해양레저 10% 할인을, 클락에서는 디 하이츠 컨트리클럽, 미모사 골프 앤 컨트리 클럽 등 골프장 5%를 할인해준다. 만나볼 수 있다.
진에어는 “다양한 할인 혜택과 더불어 기본으로 제공되는 위탁 수하물 15kg 무료 서비스를 이용하면 보다 합리적인 예산으로 필리핀 여행을 계획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에어부산이 2024 대학수학능력시험 종료를 기념해 국내 여행객들을 위한 항공권 쿠폰과 영화 예매권 추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어부산은 이달 30일까지 국내선 이용객을 대상으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사진=에어부산)
■ 에어부산 “수능 끝, 여행 시작”…30일까지 국내선 할인쿠폰·영화 예매권 추첨
에어부산이 2024 대학수학능력시험 종료를 기념해 국내 여행객들을 위한 항공권 쿠폰과 영화 예매권 추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어부산은 이날(30일)까지 국내선 이용객을 대상으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국내선 전 노선에 적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을 편도와 왕복 각각 1000매씩 선착순 제공한다. 구매한 항공권의 탑승 기간은 내년 1월31일까지다. 해당 쿠폰은 운임과 무관하게 결제 시 적용 가능하며 발급 당일까지 유효하다. 선착순 쿠폰을 발급받지 못한 고객을 위해 1000원 할인 쿠폰도 준비했다.
또한 에어부산은 30일까지 항공권을 예약한 이용객 5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 ‘3일의 휴가’ 예매권을 1인2매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12월5일에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1년간 대입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과 가족들이 함께 여행과 영화관람을 즐기면서 뜻깊은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