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가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음료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음료는 망고를 활용한 라떼 음료를 포함해 요거트, 말차, 초콜릿 등을 활용한 프라푸치노, 블렌디드까지 총 4종으로 구성했다.
‘스타벅스 망고 라떼’는 망고 과육과 흰우유가 층을 이뤄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모습이 특징인 음료로 여름 시즌을 맞아 한정 기간 선보인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논카페인 음료로 달콤한 망고 다이스를 더했다. 스타벅스 스테디셀러 음료인 자바 칩 프라푸치노와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가 만난 하이브리드 음료 ‘칩 앤 칩 모카 프라푸치노’도 출시한다. 달콤한 자바 칩과 깊은 풍미 에스프레소 칩이 어우러져 초콜릿과 커피 풍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요거트를 활용한 음료 2종도 선보인다. ‘피치 요거트 블렌디드’는 달콤한 복숭아와 상큼한 요거트가 조화로운 달콤 상큼한 음료다. 새로운 말차 음료인 ‘제주 말차 요거트 블렌디드’도 요거트를 베이스로 한 음료로 유기농 말차 달콤 쌉쌀함이 특징이다. 신규 음료 3종인 ▲칩 앤 칩 모카 프라푸치노 ▲피치 요거트 블렌디드 ▲ 제주 말차 요거트 블렌디드는 상시 판매 음료로 출시돼 여름이 끝나도 계속해서 즐길 수 있다. 스타벅스가 상시 판매하는 커피 프라푸치노를 새롭게 선보이는 것은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 출시 이후 약 5년 만으로 고객들 선택지를 넓혀줄 전망이다.
스타벅스는 신규 음료 출시를 기념해 18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신규 음료 4종 중 1개를 구매한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에게 음료 1잔당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 일반 e-스티커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는 오는 7월20일까지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제조 음료 총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고객 사은 행사다.
스타벅스는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에게 ▲와이드 폴딩 체어(그린, 아이보리) ▲멀티플백(그린, 아이보리) ▲트렌타월(그린, 아이보리, 스트라이프, 테라코타) 등 총 8종 증정품과 함께, e-스티커를 완성해 다른 8종 증정품을 예약했거나 증정품 교환 가능한 ‘e-쿠폰’을 보유한 고객 중 제조 음료 3잔 구매 시 예약할 수 있는 ▲와이드 폴딩 체어 사이드 포켓(그린, 아이보리) 등을 선보이고 있다.
최현정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은 “성큼 다가온 더위를 다양한 맛 신규 음료와 함께 시원하게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계절에 어울리는 다양한 음료를 개발해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