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마사지소파, 라클라우드 모션베드를 렌탈,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바디프랜드 프랜드위크’ 프로모션을 이달 말일까지 펼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년 7월9일경 바디프랜드 사명인 '친구(Friend)'와 연관이 깊은 날짜(7월9일)를 연결해 진행하는 바디프랜드만의 특별한 브랜드 행사다.
올해 프랜드위크 대상 제품은 신제품 마사지소파 파밀레 시리즈 중 하나인 ‘파밀레C’, 혁신적인 슬립테크 기술력으로 최근 급변하는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모션베드 브랜드 라클라우드 ‘헬스모션’과 ‘EZ모션’이다. 주요 제품들은 ▲프랜드위크 렌탈료 특별 할인 ▲기본 선납금 혜택 ▲제휴카드 청구할인 등 3가지 혜택을 중복해 받을 수 있다. 파밀레C 경우 최대 혜택을 모두 적용받으면 렌탈료 ‘0원’, 라클라우드 EZ모션과 헬스모션 침대는 렌탈료 '반값(EZ모션-60개월, 헬스모션-12개월)’으로 사용할 수 있다.
헬스모션과 헬스케어로봇을 함께 구매하는 경우 60만원 할인 혜택이 추가된다. 구매 고객이 친구와 지인에게 카카오톡 초대 메시지를 보내 제품 구매까지 이어질 경우 각각 월 렌탈료 1개월 면제 혜택도 주어진다. 행사 기간 중에 바디프랜드 라운지에서는 시원한 탄산수와 함께 무더위를 피할 수 있는 '무더위 쉼터'와 피부와 모발 케어를 받을 수 있는 '바디프랜드 에스테틱'도 함께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