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온.


롯데쇼핑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은 오는 9월7일까지 키즈 인기 브랜드를 집중 조명하는 ‘키즈런’ 1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롯데온은 지난 2023년 4월 키즈 전문 버티컬관 ‘온앤더키즈(ON AND THE KIDS)’를 론칭하며 프리미엄 키즈 시장 공략에 나섰다. ‘온앤더키즈’ 운영 이후 올해 상반기 키즈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두 자릿수 성장세를 기록했다. 지난해 8월부터는 매일 하루 한 개 키즈 브랜드를 선정해 특가 혜택을 제공하는 ‘키즈런’ 행사를 론칭했다.

키즈런 1주년을 맞이해 유아동 패션·용품·기저귀·이유식 등 주요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대규모 할인과 사은 행사를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유아동 상품군 전용 최대 2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키즈 카테고리 상품을 1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아이패드 에어13 (M3·128GB)’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첫날인 25일에는 ‘블루독패밀리’ 가을 신상품과 롯데온 단독 이월 상품이 선보이며, 티셔츠는 7000원대부터 판매된다. 이어 27일에는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스토케’가 참여해 기간 내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30일에는 유아동 의류 브랜드 ‘베베드피노’ 2025FW 신상품이 공개되며, 단독 이월 할인도 함께 선보인다. 매일 단 하루만 진행되는 ‘원데이 특가딜’도 강화됐다. ▲25일 ‘서울랜드 5개월 시즌권’, ‘아이팜 키즈휠 X2 접이식 킥보드’ ▲26일 ‘베베숲X해태제과 한정판 물티슈 선물박스’ ▲27일 ‘MLB키즈 패딩부츠’ 등 라인업을 준비했다

김다솜 롯데온 버티컬마케팅팀장은 “키즈 상품은 어린 자녀가 직접 사용하는 만큼 부모 고객들이 신중하게 선택하는 경향이 있다”며 “롯데온은 이러한 특성을 반영해 부모 시선에서 선별한 상품과 차별화된 특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키즈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