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사진=그라비티)

그라비티 '더 라그나로크', 론칭 1주년 감사제 이벤트 실시

그라비티는 2D MMORPG '더 라그나로크'의 국내 론칭 1주년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신규 펫 '킹 포링' 업데이트와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용자는 필드 사냥 또는 이벤트 퀘스트에서 얻은 재료 아이템으로 '킹 포링 펫 알'을 제작, 이를 사용해 '킹 포링 펫'을 획득 가능하다. 또한 오는 23일까지 만남 퀘스트와 보스 이벤트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는 7일 출석 챌린지 이벤트에서는 접속 횟수에 따라 최대 2000만 제니와 '킹 포링 펫 알' 등을 증정한다. 또 해당 기간 동안 게임 내 설정 메뉴의 교환 코드에 1주년 생일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특별 보상을, 29일까지 1주년 감사제 선물 이벤트를 통해 인챈트석, 발키리의 수호 등 요일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사진=아카츠키 게임즈)

아카츠키 게임즈 '괴수 8호 THE 게임', 신규 캐릭터 '시노미야' 등장

아카츠키 게임즈는 토호, 프로덕션 I.G.와 공동으로 개발한 RPG '괴수 8호 THE GAME'에 5성 캐릭터 '시노미야 사간'을 업데이트했다고 9일 밝혔다.

'시노미야 사간'은 게임에서 처음 공개된 오리지널 캐릭터로, 방위대 장관 시노미야 이사오의 딸이자, 시노미야 키코루와는 피가 이어지지 않은 언니라는 설정을 지녔다. 이 캐릭터는 거대한 방패인 'SH-이우그닐'을 들고 전투를 펼치면서, 주변 동료를 지켜내는 전투 스타일을 통해 괴수 토벌에서 활약한다.

이와 함께 메인 스토리 3장과 '시노미야 사간'의 캐릭터 스토리가 추가됐다. 해당 스토리에서는 '시노미야 사간;이 '키코루'와 얘기를 나눌 기회를 찾기 위해 자료실에 들어서다 우연히 '히비노 카프카'와 마주치는 이야기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캐릭터 화면에서 '차원으로 뒤틀려진 운명 시노미야 사간'을 선택하면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