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사진=엔씨소프트)
■ 엔씨소프트 '리니지2M', 신서버 '라울' 사전예약 개시
엔씨소프트는 MMORPG '리니지2M'에 '같이 성장 월드: 신서버 라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라울'은 캐릭터 고속 성장을 지원하는 오리진 월드 신규 서버다. 오는 29일 저녁 8시 오픈한다. 이용자는 '라울' 서버에서 영웅급 아이템과 레벨업 지원 이벤트를 통헤 80레벨까지 빠르게 성장할 수 있다. 또한 '혈맹'과 함께 게임을 플레이하면 '혈맹 페이백', '상점 다이아 환전 상인' 등 다양한 전용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오는 28일까지 ‘같이 성장 월드: 신서버 라울’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 보상으로는 '라울' 서버에서 ▲영구 컬렉션으로 등록할 수 있는 '혈맹의 기사단 반지' ▲영웅 등급 장비와 스킬 등을 얻을 수 있는 '혈맹의 장비 지원 상자' ▲마스터 클래스 획득권 등을 얻을 수 있는 '혈맹의 기사단 지원 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사진=넷마블)
■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스핀오프 동료 '에블린' 등장
넷마블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원작의 스핀오프 웹툰 '우렉 마지노'와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웹툰 '우렉 마지노'에 등장하는 주요 인물 '에블린'이 SSR+ 등급의 신규 동료로 추가된다. '에블린'은 원작 스핀오프에서 솔직하고, 전략가적인 면모를 갖춘 동시에 선별인원 중 손에 꼽히는 실력을 보유한 인물이다. 게임에서는 적군의 급속을 감속시키는 패시브와 가드를 통한 생존력을 겸비한 강력한 탱커로 등장한다.
이와 함께 '밝혀지지 않은 자하드 공주' 신규 의상을 획득할 수 있는 '스핀오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 '에블린' 출시를 기념한 특별소환, 출석부, 부스트업 미션, 탭탭플러스 등을 실시하고, 관련 전투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미션&교환소를 통해 레볼루션 재화를 증정하는 '에블린 페스티벌'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넥슨)
■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신규 시즌 '마법세계' 시작
넥슨은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시즌35 '마법세계'를 업데이트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시즌은 '마법이 깨어난 밤, 붐힐을 뒤덮은 폭풍'이라는 부제와 함께 신규 트랙·카트·캐릭터가 추가된다. 먼저 신규 스피드전 트랙인 '빌리지 붐힐 드라이브'가 오픈되며, 오는 30일에는 공용 트랙 '광산 무너지는 금광'이 업데이트된다. 또 하이라이트 카트인 '플라즈마 아이스(스피드)', '플라즈마 섀도우(스피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콘텐츠 '러쉬팜 어장'을 새롭게 선보인다. '러쉬팜 어장'은 낚시를 통해 물고기를 잡고 도감을 채워 보상을 받는 콘텐츠로, '파머스 혜택'을 통한 자동 낚시 기능이 지원된다. 이밖에 '화염 요정의 등장식' 등의 아이템을 제공하는 'S35 마법세계 워밍업 타임'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펄어비스)
■ 펄어비스 '검은사막', 할로윈 이벤트 실시
펄어비스는 '검은사막'에 할로윈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 5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는 사냥터에 출몰하는 '귀신 호박'을 처치하면 ▲[이벤트] 으스스 호박 인장 ▲[이벤트] 으스스 호박 기운 ▲[이벤트] 으스스 호박 사탕 바구니 ▲크론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으스스 호박 기운'은 60분 동안 아이템 획득 확률, 경험치 획득량을 높여주는 아이템이다.
이와 함께 의문의 과학자 '마르니'가 수상한 실험을 돕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의뢰 수주 후 '웜홀 생성기'를 이용해 벨리아 마을 내 NPC들의 선과 악의 기운을 모아 참가할 수 있다. 의뢰 완료 후 '바탈리 농장'을 방문하면 실제 할로윈 축제처럼 '[이벤트] 으스스 호박 사탕 바구니'를 획득 가능하다.
(사진=카카오게임즈)
■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신규 육성 시나리오 추가
카카오게임즈는 사이게임즈가 개발한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육성 시나리오 '수확! 만복! 대풍식제'를 업데이트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시나리오는 '아키카와' 이사장의 밭 개방 선언으로 시작되는 '트레센 학원 대농경 시대'를 배경으로 하며, 농사와 육성을 결합한 독창적인 이야기를 선보인다. 이용자는 트레이닝을 통해 능력치를 강화하고 채소를 수확해 다양한 요리를 제작하며 우마무스메를 성장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 '드림 저니'가 등장한다. '드림 저니'는 온화한 성격 뒤에 날카로운 두뇌를 지닌 인물로, 어린 시절 만난 '큰언니'의 영향을 받아 '여행의 끝'을 확인하기 위해 레이스에 도전하게 된다. 이외에도 서포트 카드 'SSR [수확! 특대 꿈 당근!] 아키카와 이사장'과 'SSR [아침놀 딸기밭에서] 니시노 플라워' 2종이 새로 추가된다.
(사진=라이온하트 스튜디오)
■ 라이온하트 '발할라 서바이벌', 악몽 난이도 6단계 추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 악몽 난이도 6챕터와 신규 보스 레이드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신규 악몽 난이도는 일반보다 높은 단계로, 이용자의 전투 경험과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콘텐츠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6챕터가 추가되며, 스테이지별 미션을 달성하면 풍성한 보상이 제공된다. 또한 '영원의 전쟁터'에 신규 보스 '영원한 밤 이둔'이 추가된다.
이와 함께 보조 무기와 벨트 장비에 보석 슬롯이 더해지며, 이용자는 보석을 활용해 전투력을 강화할 수 있다. 또 정령 스킬 밸런스 조정을 통해 ▲물의 정령 ▲불의 정령 ▲어둠의 정령 ▲빛의 정령 등 네 가지 정령 스킬이 개선됐다. 이 밖에 오는 22일까지 '행운의 승부! 룰렛 가위바위보' 이벤트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