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테이크원컴퍼니)
■ 엔하이픈 게임 ‘엔하이픈 월드: 이터널 모먼트’, 16일 론칭
테이크원컴퍼니(대표 정민채)는 그룹 엔하이픈(ENHYPEN)의 시네마틱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 ‘엔하이픈 월드: 이터널 모먼트’를 16일 오전 10시부터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정식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엔하이픈 월드: 이터널 모먼트’는 퍼즐과 SNG(소셜네트워크게임)이 결합된 시네마틱 어드벤처 게임이다. 유저는 게임 내 세계관 속에서 엔하이픈과 동행하며 추억을 쌓고, 다양한 인터랙션을 통해 새로운 경험을 누리게 된다. 이 과정에서 여러 가지 테마의 의상을 착용한 멤버들의 독점 포토카드와 영상, 음성 멘트도 확인할 수 있다.
테이크원은 게임 론칭을 기념해 10월 17일부터 11월 2일까지 더현대 서울 5층 에픽서울에서 팝업스토어 ‘인비테이션 프롬 밤피르’도 개최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엔하이픈 멤버들이 실제 착용한 의상과 독점 비하인드 사진 전시를 비롯해 현장 이벤트가 마련된다. MD 및 게임 내 재화로 사용되는 쿠폰카드 상품 패키지 등도 판매될 예정이다.
(사진=드림에이지)
■ 드림에이지 MMORPG ‘아키텍트’, 22일 낮 12시 정식 오픈
드림에이지(대표 정우용)는 아쿠아트리가 개발한 MMORPG 신작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의 정식 서비스를 오는 22일 낮 12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출시 전날인 21일 오전 11시부터는 사전 다운로드와 캐릭터 생성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사전 캐릭터 생성을 통해 닉네임과 서버를 선점하고, 클래스 선택과 커스터마이징을 가장 먼저 이용할 수 있다. 사전 캐릭터 생성 시 선택한 서버는 정식 서비스에서도 그대로 유지된다.
‘아키텍트’는 언리얼 엔진 5 기반의 초대형 MMORPG다. 생동감 넘치고 빼어난 외형의 캐릭터, 단일 채널의 광활한 심리스 월드를 구현했다. 장르 핵심인 경쟁 요소 뿐만 아니라 협동 및 도전 콘텐츠, 비행·수영·등반 등 특수 이동을 이용한 제약 없는 탐험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사진=엔씨소프트)
■ 엔씨소프트 ‘아이온2’, 서버·캐릭터 이름 선점 조기 마감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는 신작 MMORPG ‘아이온2’가 진행한 ‘서버 및 캐릭터 이름 선점 이벤트’가 조기 마감됐다고 16일 밝혔다.
‘아이온2’ 개발진은 이용자 수요에 대응해 서버당 수용 인원을 늘려 16일 오후 4시에 재오픈했다. 증설 완료 이후에는 ‘아이온2’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동일한 방식으로 선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아이온2’는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와 양대 앱 마켓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펫(자이프/파피스) 상자 ▲실버버튼: 펫 상자(펑기/크레스틀리치/코누티 일꾼) ▲10만 키나 상자를 받을 수 있다.